CAFE

프리즘

2026 선거총회 (2026.06.09)

작성자24고수연|작성시간26.06.14|조회수14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
과교의 다양한 장면들을 모아 한 작품으로 만드는
🎞️필름🎞️ 편집부 입니다~!
 
이번 6월에는 각 지방의 대표 직책을 뽑는
지방 선거가 있었죠?

과교에는 매년 6월 치뤄지는
또 다른 중요한 선거가 있는데요~
바로 과교를 대표하는 2인을 뽑는 자리인 선거총회입니다~!

차기 회장단이 어떤 공약과 함께 등장하였는지
함께 보러 가볼게요~!😃
 
 

김윤서 학우, 서은찬 학우가 명부 도우미를 하고 있습니다!

 
먼저 에듀홀로 입장하기 전 차기 집행부의 
김윤서 학우, 서은찬 학우가 반갑게 맞이하며 명부 작성을 안내해주었습니다!✨️
 
 
 

차기 회장 후보 강동욱 학우, 부회장 후보 김장협 학우

입구에서 바로 차기 회장단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차기 회장단 강동욱 학우, 김장협 학우가
든든하게 문을 지키고 있었습니다~😃
 
 
에듀홀로 입장하니 많은 학우들이 선거총회의 시작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1학년
1학년 학우들 정말 많이 와주었네요~
다같이 찰칵📷
 
 
 

2학년
차기 집행부에게 중요한 자리인만큼 2학년 학우들도 다들 참석해주었습니다~!
 
 

3학년
3학년도 다같이 찰칵~!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준비를 위해
앞쪽에 있던 현 회장단과
박영광 학우, 사진을 찍어준 김라온 학우도 참석하였습니다~!😉
 
 

4학년
소수지만 든든한 4학년입니다~!😁
 
 
 

 
선거총회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프리즘 회장 곽현서 학우, 부회장 송현아 학우

우선 그동안 수고해준 프리즘 집행부 회장단의 인사가 있었습니다!
 
 

 
 
차기 회장 후보 물리교육전공 23학번 강동욱 학우와
부회장 후보 생물교육전공 23학번 김장협 학우의 인사와 함께
각자의 각오, 과교에 오계 된 계기 등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공약과 관련된 차례이죠?
우선 이전 공약 이행 사항에 대한 발표가 있었는데요.
과교 앨범, 과교 인스타, 과교 신문고, 물품대여 전산화, 프린터 등이 앞으로도 이어질 예정입니다!😃
 
 

간식 배부 공약

 
차기 집행부의 새로운 공약입니다!
총 3가지가 있었는데요.😲
첫 번째로 시험기간 학우들을 위하여 간식 배부를 진행하겠다는 공약입니다.🥨
 
 

사업 기획안 및 결산안 통합

두 번째로는 기존에 부서별로 나누어져 있던 사업 기획안 및 결산안을 통합하겠다는 공약이 있었습니다!
 
 

과방 청소 체크리스트

 
마지막 공약은 과방 청소 체크리스트 제작입니다.✔️
청소를 진행한 학우를 확인하기 위해 도입한 것 같군요~
 
 
이렇게 차기 회장단의 공약을 듣고 질문 타임이 있었는데요~
 
 
 

 
사록체전 각오에 대한 질문과 함께
차기 회장, 부회장 후보의 화이팅 타임이 있었습니다!
각 후보의 우렁찬 화이팅 잘 들을 수 있었습니다!
💪💪
 
 
 

이제 투표를 진행할 시간인데요~!
4학년 학우들부터 투표 시작하였습니다~!
 
 

다음으로 3학년 학우들의 투표 시간이 있었습니다!
 
 
 

2학년입니다!😊
 
 

마지막으로 1학년 학우들이 투표를 해주었습니다!
 
 

투표가 끝났으니 개표를 해야겠죠~?
다들 투표함에 남아있는 용지가 없도록
꼼꼼이 확인하며
투표 용지를 꺼냈습니다!
 
 

개표 진행은 4학년 오영진 학우와 안병곤 학우가 도와주셨습니다!
 
 

 
결과는 찬성 64표, 무효표 4표로 
차기 회장 강동욱 학우,
차기 부회장 김장협 학우
당선 축하드립니다~!🎉
 
 

당선 소감과 함께 차기 회장, 부회장이
서로의 이름으로 삼행시 짓고
2026 선거총회를 마무리하였습니다!
 
 

현 회장단, 차기 회장단

선거총회 준비를 위해 열심히 애써주신
프리즘 회장단과 차기 회장단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차기 집부 화이팅!

앞으로 1년간 과교의 행사를 진행해줄 차기 집행부입니다~!
부서별로는 어떤 공약을 준비할지 2학기 정기총회가 기대되네요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화이팅~!!☺️
 
 
 

프리즘 집행부 다들 수고 많았습니다!!👍

🌈프리즘 집행부 1년동안 다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동안 프리즘 집행부와 함께 한 행사가 
학우 여러분에게 의미있는 추억이 되었길 바랍니다!
😊
 


지금까지 🌈과교인의 색을 모아 펼쳐지는 아름다운 프리즘🌈의
🎞필름 편집부🎞 마지막 작품이었습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