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이 고대하고 기다렸던 신천지 사망에서 종노릇 하며 지냈던 우리를 생명으로 불러주신 하나님 저희를 죄에서 해방 해주시기 위해 피흘리신 예수님과 순교의영 이 모든 말씀을 가감없이 우리 12지파에게 말씀을 전해주시는 총회장님
35년동안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이젠 우리가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신천지는 35년간 흔들림 없이 한길로 걸어왔고 12지파가 동일하게 성경을 기준으로 말씀을 증거해주십니다. 신천지 전국 12지파가 말씀을 전해도 동일한 내용으로 전할수 있는게 신천지뿐입니다. 왜냐 우린 하나님의 씨로나 추수되어 인맞아 12지파에 소속 생명책에 녹명 되어 나라와제사장이되어 자랑입니다작성자너는 누구냐작성시간19.06.22
새로운 시대를 열고 35년... 너무도 많은 고난과 고통을 겪으시며, 창설하신 12지파.. 이 마지막 때, 마지막으로 보내 주신 약속의 목자,총회장님~~ 사랑하는 약속의 목자를 저희 불쌍한 영혼들을 위해 보내 주심에 진심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온전히 통치하시는 세상을 위해, 작은 힘이지만 더 노력하겠습니다. 신천지~승리!!!작성자무릉계곡작성시간19.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