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역사는 핍박받을 수록 우리가 마지막 시대에 참 선민의 나라임을 증거합니다. 하나님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저의 무지하고 나약하고 고집밖에 없던 낡은 신앙을 회개합니다. 하나님의 일이라면 두손 걷어 부치고 항시 앞장서서 가시던 약속의 목자를 기억합니다. 오늘날도 어김없이 혼자서 그 짐을 지어가시는 목자. 이제 저또한 누구보다 당당히 하나님 역사 증거할 수 있는 참된 하나님의 자녀가 되길 소망합니다. 계시록 약속대로 추수되게 해주시고 인맞게 해주시고 12지파에 속하게 해주셔서 지금의 모든 하나님의 대경영 목도하게 해주신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작성자Healing All nations작성시간20.03.03
어두워 아무 것도 볼 수가 없던 소경 글을 읽어도 그저 글 뿐이였던 성경 아무리 애타게 외처도 봉사의 눈으로 볼 수 없던 말씀 어느날 나의 이름 부르시고 그리고 봉하였던 눈이 열리던 그날 글이 아닌 실체가 눈앞에 있고 나 자신이 약속의 말씀의 실체가 되었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 그날 해서 눈먼 봉사여 다 와 보라 여기에 안약이 있다 눈 약을 발라 이제 소경에서 벗어나고 그리고 참 으로 아버지의 뜻대로 할 수있는 진리가 있음을 작성자아리이스작성시간20.03.01
성경에 관심도 없고 무식했던 저를 무슨은혜인지 감사인지 2번이나 기회주시고 깨달음과 믿음주시어 성경대로 이루어진 약속의 하나님의 나라 천국으로 오게 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은혜 잊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인내로서 결실을 맺는 하나님의 자녀 되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작성자win0312작성시간19.12.26
신앙의 목적을 알게 하고 깨닫게 해주시니 너무나 감사하고 또 감사 합니다 신천지가 천국이라는 사실을 부인 할수 없는 이유는 성경대로 다 이루어 가고 있으니까요~인 맞는 일만 남았는데 전도 하는것이 인 맞는 지름길 임을 알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아버지 전도 많이 할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작성자chdltm562작성시간19.12.26
하나님의 목적을 분명히 알고 내 자신이 그 일이 부합되어 일하자.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인맞고, 12지파 속함, 생명록에 녹명, 두루마기를 빨아 입고, 죄에서 해방되어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에서 같이 사는 것 ~~작성자유리바다 가에 서서 부르는 노래작성시간19.12.15
요1:1~5과 요1:14.요일1:1의 실상을 보았고 증거받은 곳이며 하나님의 나라가 임해옴을 깨닫게 되니 이곳이 낙원.천국임을 성경66권이 너무도 이치적으로 알려주고 증거해 주기때문에... 제가 살아서 하나님의 역사를 볼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작성자오랜지나무작성시간19.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