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귀 씨로 난 자, 진리가 아닌 것이 이단이다
예수님 초림 때 구약의 참뜻과 그 실상에 무지한 예루살렘 목자들이 구약을 통달한 예수님에게 이단이라며 핍박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오늘날 신약 계시록을 가감한 천주교와 개신교가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에게 이단이라며 핍박하였습니다. 해서 신천지는 천주교와 개신교에게 ‘대중 앞에서 계시록 기준으로 공개 시험을 쳐서 누가 이단이고 누가 정통인지 구분하자’고 수차 제의했습니다. 하나 아직까지 한 명도 응하지 않았습니다.
계 22장에 본바, 신약 계시록을 가감한 자는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개신교 목사들과 신학 박사들은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습니까? 다들 가감하였습니다. 그러함에도 천주교와 개신교는 신약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에게 ‘이단, 이단’ 하였습니다. 왜입니까? 교인들이 신천지에 가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예수님 초림 때와 같은 일이 오늘날 또 벌어지고 있는 것입니다(마 23장 참고).
하나님과 예수님은 계시록을 이루셨고, 그 이루신 것을 약속의 목자에게 다 보여 주시고 그 보고 들은 것을 교회들에게 증거하게 하셨습니다(계 22:8, 16). 그러함에도 개신교와 천주교는 이를 듣고도 믿지 않았고, 오히려 이를 증거하는 신천지에게 이단이라며 저주하였습니다. 이들이 받은 씨는 하나님의 씨(마 13장 참고)가 아닌 마귀 씨요, 마귀 씨로 난 자들은 이단 병이 든 자들이며, 이들이 참 이단입니다. 사람들이 이단이라고 한다 하여 이단이 되는 것이 아니요, 진리가 아닌 것이 이단입니다. 신천지는 천지가 알지 못하는 신약 계시록 전장의 실상까지도 통달합니다. 신천지는 진리(계시 말씀)로 세상을 이겼습니다. 하여 신천지는 참 정통입니다. 아멘.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