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하늘 새 땅 재창조
계시록 성취 때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이 창조된다고 계 21장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계시록은 재창조의 설계도입니다.
이 책 계시록이 기록된 지는 약 2,000년이나 되었어도, 이 책(예언)의 참뜻과 그 실체들을 아는 자는 오늘에 이르기까지 아무도 없었습니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계 22:18-19). 오늘날 신약 계시록이 이루어졌고 그 실상(실체들)이 나타났습니다. 지상 성도들과 목자들은 이 말씀을 자각할 때가 되었습니다. 천국에 들어가려면 계시록의 실상을 가감하지 말고 통달해야 할 것입니다. “천주교와 개신교 목사님들, 신약 계시록 실상까지 통달합니까?”
아담 범죄 후 하나님이 시대마다 하나님의 사자(선지자, 약속의 목자 등)를 보내 주셨으나, 세상은 그를 이단, 마귀라며 죽였습니다. 약 2,000년 전 초림 때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을 구원자(약속의 목자)로 보내셨으나, 당시 예루살렘 목자들은 예수님을 이단, 마귀라며 죽였습니다. 이 세상은 정말 요지경 속입니다.
계 22장에는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 맺는 생명나무가 등장하고 그 잎은 만국을 소성시키는 일을 한다고 하셨습니다. 이 생명나무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이 생명나무가 출현하면 이를 알아보는 목자가 있겠습니까? 또한 오늘날 신약에 약속한 목자를 보내면 기독교인들은 믿겠습니까? 또 이단, 마귀라며 죽이려고 하지 않겠습니까? 계 11장에는 죽인다고 되어 있습니다(영적 죽임). 6천 년간 죄로 인해 사람들의 눈도 귀도 어두워졌습니다.
현실이 이러함에도 전통 교회에서 신학 박사, 목사가 되고자 하는 자들의 마음을 알 수가 없습니다. 거짓 목자가 되어 지옥에 가는 것도 상관없고, 오로지 세상에서 권세를 잡는 것이 좋아서일 것입니다. 권세를 좋아하는 자는 처음부터 하나님과는 다른 신이 들어가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모세도 예수님도 목자가 되는 공부를 안 했어도, 하나님의 계시를 받아 진리에 섰었습니다.
오늘날 신약 계시록이 성취되어 처음 하늘 처음 땅인 전통 교회가 심판받아 없어졌고, 계시록의 약속대로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인 새 하늘 새 땅(신천지)이 재창조되었습니다. 신천지는 하나님과 예수님의 계시를 받아 계시록의 예언의 참뜻뿐만 아니라 그 실체까지도 통달합니다. 신천지가 증거하는 신약의 계시 말씀이 진리입니다.
신천지가 증거한 말씀 중에 잘못된 것이 있으면 지적하십시오. 잘못 증거한 것이 있다면 고치겠습니다. 신천지예수교는 진짜로 진리의 성읍입니다.
신천지예수교회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구까까 작성시간 25.12.25 new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대화로 풀어나가려는 태도가 성숙해 보임
-
작성자팡팡 작성시간 25.12.25 new
종교가 권위가 아니라 책임이 되어야 한다는 메시지는 생각해 볼 만하네요.
-
작성자독립군 작성시간 25.12.25 new
예나 지금이나 참된 걸 말하면 오히려 몰라주는 경우가 많으니께. 이렇게 하나하나 조목조목 설명해주는 게 좋은 것 같다.
-
작성자a유리 작성시간 25.12.25 new
아멘 😀
-
작성자이크립스 작성시간 01:16 new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