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의 예언과 천국의 모형도
하나님은 아담 범죄 후 지금까지 약 6천 년간 하나님의 나라 회복의 역사를 해오셨습니다. 성경을 본바, 하나님은 하나님의 나라와 백성들을 위해, 미래에 이룰 것을 선지자들을 통해 환상으로 보여 주시고 예언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때가 되면 약속한 예언을 이루셨습니다. 구약을 이루신 것(요 19:30)같이, 신약도 때가 되면 그와 같이 이루십니다(계 21:6).
지상 성도들은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의 말씀인 구약을 이루신 것과 신약을 이루실 것도 다 믿습니다. 신앙 세계에는 비진리를 전하는 거짓 목자(마귀의 목자)도 있고, 또 하나님이 약속하신 약속의 목자도 있습니다. 하나님이 약속의 목자를 통해 회복의 역사를 하실 때마다 마귀의 거짓 목자들이 방해해 왔으나, 결국 하나님은 마귀를 이기고 회복의 역사를 완성하십니다.
아담 범죄 후 하나님이 떠나신 지구촌을 마귀가 주관해 왔습니다. 시대마다 하나님이 보내신 자들이 있었으나, 세상은 그들을 받아 주지 않았습니다. 해서 비유로 말씀하시기를, 때가 되어 하나님이 오셔서 포도원(교회)을 맡겼던 농부들(목자들)을 진멸하고 포도원을 다른 사람들에게 주실 것이라 하셨습니다(눅 20:9-18 참고).
성경에는 예수님의 재림과, 하나님이 오셔서 심판하실 것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심판은 자기 행위를 따라 책에 기록된 말씀으로 하신다 하셨습니다(계 20:12). 노아 때에도 롯 때에도 심판이 있었고, 눅 17장에는 예수님 재림 때에 노아 때와 같은 심판이 있음을 알렸습니다. 또한 계시록에서도 심판이 있을 것을 알렸습니다. 해서 예수님은 인류 세계를 위해 세상 죄를 지셨고 구원의 길을 알려주셨습니다.
이 예수님은 온 세상의 죄를 지고 가셨고, 재림 때도 노아 때와 같은 심판이 있을 것을 알려주시며 피난길을 미리 알려주셨습니다. 이 심판 때 피난할 곳과 재창조하실 것을 알려주신 책이 있으니, 곧 계시록입니다. 이 책에 기록된 대로 지구촌이 심판을 받게 되고, 이 책에 기록된 대로 재창조가 있게 됩니다. 이를 알린 것이 계시록 책입니다. 해서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이때 구원받을 곳이요 재창조된 곳이 곧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입니다. 이를 믿겠습니까? 믿는 자는 천국 행이요, 믿지 못한 자는 지옥 행입니다.
지금 고성(가평군 청평면 고성리)의 평화공원에는 신약 계시록에 예언하신 대로 천국의 모형도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계시록을 깨달은 자는 이를 보고 천국의 모습과 심판과 재창조의 일 등을 알 것입니다.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