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하늘 처음 땅과 새 하늘 새 땅
지금의 때는 계시록 성취 때입니다. 물론 예로부터 있었던 교회와 성도가 처음 하늘과 처음 땅입니다. 하나 계시록에서 말한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은 이와 다릅니다.
계 2-3장과 계 13장과 계 6장 사건의 현장은 계시록 성취 때 출현한 일곱 금 촛대 교회 곧 하늘 장막(장막성전)입니다. 예수님은 이 일곱 금 촛대 교회를 비밀이라 하셨습니다(계 1:20). 이 일곱 금 촛대 교회(장막)에 이방(바벨론) 목자가 침입하여 장막 성도들이 음행함으로 심판받아 없어지게 됩니다. 이 없어지는 일곱 금 촛대 교회가 계시록에서 말한 처음 하늘 처음 땅입니다. 그리고 이때 출현한 바벨론은 예로부터 있었던 것(전통 교회)입니다. 하나 계 2-3장의 일과 계 7장과 14장의 일은 예로부터 있었던 것이 아닙니다. 계시록 전장의 사건 곧 배도, 멸망, 구원의 사건은 계 1, 2, 3장의 일이 시작됨으로 있게 된 것입니다. 계시록 전장(계 1-22장까지) 사건의 예언은 약 2천 년 전에 기록되어 있었던 것이나, 그 실상은 오늘날 계 1, 2, 3장의 일이 성취됨으로 나타나기 시작한 것입니다.
오늘날 성취된 계시록 사건의 출현 인물들은 각각 기록된 배도의 일과 멸망의 일과 구원의 일을 하게 됩니다. 예수님은 계시록 성취 시작 때부터 이기라고 수차 당부하셨습니다(계 2-3장). 해서 계 12장의 아이(해를 입은 여자가 낳은 아이)와 그 형제들이 대적 용의 무리와 싸워 이겼습니다. 이길 수 있는 무기는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말이었고, 이때부터 하나님의 나라와 구원과 능력이 있게 되었습니다(계 12:10-11). 이 말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무조건 ‘구원받았다’ 할 것이 아니라, 구원은 약속의 말씀을 지키고 대적의 무리와 싸워 승리함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계시록 성취 때 창조된 신천지는 계 12장같이 대적 용의 무리와 싸워 이겼습니다. 개신교가 물을 들이붓듯이 핍박을 쏟아붓는 와중에도 신천지가 계속 급성장하는 것은 진리로 이겼다는 증거입니다. 해서 신천지는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아니요, 대적과 싸워 대승(大勝)하고 급성장하고 있는 새 하늘 새 땅 증거장막 성전입니다. 여기에 하나님이 계시므로 만국이 와서 경배하게 됩니다(계 15:4-5). 확인해 보십시오, 이 사실을.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