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월절 밤 예수님의 피로 약속하신 새 언약
(눅 22장 14-20절)
초림으로 오신 예수님은 하나님의 씨를 뿌리셨고(마 13장), 유월절 밤 자기 피로 새 언약을 하셨습니다(눅 22:14-20). 이 새 언약이 곧 계시록입니다. 그리고 재림으로 오시는 예수님은 초림 때 뿌린 하나님의 씨의 익은 열매를 추수하여 인치시고 하나님의 새 나라 12지파를 창설하셨습니다(계 14장, 7장). 이후 이곳에 하늘의 새 예루살렘 성(영계 천국)과 하나님이 오사(계 21장) 영육이 하나되어 결혼하고(계 19장), 하나님이 통치하신다 하셨습니다(계 19:6). 또 이때 마귀 곧 용을 잡아 무저갱에 가두신다(계 20장) 하셨습니다.
새 언약 계시록을 믿고 지키는 자라면 신약 계시록대로 이루어진 것을 믿어야 하고, 계시록대로 창조되어야 합니다. 해서 오늘날의 신앙인들은 ‘나는 하나님의 씨로 났는가? 추수되었는가? 인 맞았는가?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계 7장)에 등록되었는가? 12지파 중 어느 지파에 소속되었는가?’를 확인해야 합니다.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등록되지 못한 자는 하나님의 소속이 아닌 이방에 불과합니다. 왜 새 언약 계시록을 믿지 않습니까? 새 언약 계시록을 믿었다면 추수되어 인 맞고 12지파에 등록되었을 것입니다.
마 13장의 약속을 본바, 두 가지 씨 중 하나님의 씨로 난 자는 추수되어 하나님의 곳간으로 가지만, 마귀 씨로 난 자는 추수되지 못하고 밭에 남아 불사름을 당합니다(마 13:24-30, 37-43 참고). 이 말씀을 왜 안 믿습니까? 계 7장과 14장의 12지파에 들지 못한 자들은 가짜 신앙인들입니다.
왜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새 언약 계시록)을 믿지 않습니까? 새 언약 계시록을 믿고 통달한 자가 이단입니까, 계시록을 가감한 자가 이단입니까? 추수된 자가 이단입니까, 추수되지 못한 자가 이단입니까? 판단해 보십시오.
사람에게 받은 ‘목사, 박사’라는 이름으로는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개신교 목사들과 그 성도들은 지금이라도 회개하고 새 언약 계시록을 배워 다시 나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계 22:18-19 참고). 목사들과 그 성도들은 새 언약 계시록 앞에서 자기가 어떤 자인가를 판단하기를 바라며,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나기를 권합니다. 하늘은 계시록의 12지파에 소속된 자들만 인정합니다. 이는 천명(天命)입니다.
새 언약 계시록의 12지파에 들지 못한 자는 하나님의 가족이 될 수 없고, 마 13장과 계 14장의 말씀대로 마귀의 가라지 씨로 난 자들이기에 추수되지 못하고 밭에 남아 불사름을 당합니다. 하나님의 씨로 나지 아니했기에 추수되지 못했고 구원받을 12지파에 들지 못한 것입니다. 계시록에 본바, 인 맞은 144,000과 그 후에 몰려오는 흰 무리(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은) 곧 신천지 12지파가 구원받게 됩니다(계 7장, 14장, 21장 참고). 그러함에도 마귀의 씨로 나고 추수되지 못한 자들이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된 자들을 이단이라며 핍박하였습니다. 이들이 핍박하는 모습은 마귀가 노랫가락에 맞추어 활개춤을 추는 것 같았습니다. 계시록 성취 때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인 맞고 12지파에 소속된 144,000은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가족들입니다. 해서 이 12지파에 영계 천국이 임해 오게 되고(계 21장), 하늘의 순교한 영들과 12지파가 결혼하여 이곳에서 하나님과 함께 영원히 살게 됩니다. 아멘.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