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록의 12지파 창조
- 새 언약 계시록 성취와 전쟁 승리와 12지파 창설 -
계시록 성취 때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가 창설되었습니다. 약속한 계시록의 예언은 기록된 지 약 2천 년 만에 대한민국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된 것을 증거하는 자는 계시록 전장의 사건을 다 본 새요한입니다(계 22:8). 새 언약을 약속하신(눅 22:14-20) 예수님이 오늘날 새 언약 계시록을 이루셨고, 이룬 계시록의 실체들을 다 본 새요한에게 열린 계시록 책을 계 10장에서 먹여 주셨고, 그를 교회들에게 보내어 그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게 하셨습니다(계 22:16). 새요한은 예수님이 계 1장에서 지시하신 대로 계 2-3장의 일곱 사자들에게 회개하라는 편지를 보낸 것같이, 계 22장 16절에서 예수님의 지시대로 자기가 보고 들은 것을 교회들에게 가서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 증거를 받지 못하면 이룬 계시록의 실체들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이 실체들 중에는 계 6장의 실체들(배도하여 심판받은 선민)과, 계 7장과 14장의 실체들 곧 인 맞은 12지파 144,000(구원받은 자들)이 있습니다.
계시록 성취 때는 두 가지 중한 일이 있습니다. 하나는 대적과 싸워 이겨야 하는 일이고, 또 하나는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고 인쳐서 12지파를 창설해야 하는 일입니다. 대적과 싸워 이기는 것도 중하지만, (이김으로)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고 인쳐서 12지파를 창설하는 것이 더 중한 일입니다. 이 12지파에 들지 못하면 구원받지 못합니다. 내가 말씀 집회 때 참석한 목사님들에게 “목사님들은 어느 지파입니까?”라고 물어본 것도 그들이 계시록의 12지파에 소속되었는지 확인한 것이었습니다. 계시록에 약속한 12지파에 속하지 않으면 구원받지 못합니다.
오늘날 개신교 목사님들은 계시록을 믿지 않습니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계 22:18-19). 계시록을 믿지 않는 목자는 마귀 신이 그 속에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초림 때 예수님은 유대인들에게 “내가 아버지의 일을 행하면 나를 믿지 않아도 그 일은 믿으라. 그러면 너희가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고 내가 아버지 안에 있음을 깨달아 알리라.”(요 10:37-38 참고) 하셨고, “너희의 듣는 말은 내 말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아버지의 말씀이니라(요 14:24).”라고 하셨습니다. 한데 왜 목사님들은 예수님이 이루신 계시록의 실상과 계시 말씀을 증거하는 예수님의 사자의 말씀을 믿지 않습니까? 신천지는 계시록대로 창조되었고, 계시 말씀을 통달합니다. 확인해 보십시오.
신천지 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