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인들은 왜 새 언약을 지키지 않는가
눅 22장 14~20절의 새 언약은 이룰 계시록입니다.
하나 예수님 초림 때와 같이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또 새 언약 계시록을 지키지 않고 있습니다. 기독교인들은 왜 새 언약을 지키지 않는 걸까요? 성경에 무식하기 때문입니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간다 하셨습니다(계 22:18~19). 한데 지금 계시록을 가감한 전통 교회(기독교인들)가 계시록을 통달한 신천지를 이단이라며 핍박하고 있습니다. 해서 신천지는 계시록으로 시험을 쳐서 정통과 이단을 가리자 했으나, 아직 한 명의 목사님도 응하지 않았습니다.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의 실상까지 통달하고, 전통 교회는 계시록을 가감하였습니다. 누가 이단일까요? 성도들이 신천지로 모여드는 것은 신천지에 최고의 진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목사님들은 왜 계시록의 진리를 인정하지 않고 싫어하는 걸까요? 자기들의 권위 때문이며, 또한 성도들이 진리를 찾아 자기 교회를 떠날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심판 때는 자기 행위를 따라 성경책에 기록된 말씀으로 심판을 받는다고 하였습니다(계 20:12). 계 21장의 말씀을 본바, 계시록 성취 때는 이전의 세상이 없어지고, 새 세상 곧 새 천국이 신약 성경의 약속대로 창조되며, 이곳에 하늘의 하나님과 신령들이 오사 함께 사신다 하였습니다.
계시록은 시작부터 끝까지 예언이 이루어지는 순리대로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이 말씀대로 이루어지므로,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 하신 것입니다. 하나 지금 지구촌에서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은 곳은 오직 신천지뿐입니다.
천국과 지옥은 어떤 곳입니까? 천국은 낙원이고, 지옥은 몸이 타는 불속입니다. 계시록이 다 이루어지면 이제 곧 지구촌의 온 기독교 세계는 천국과 지옥, 두 곳으로 갈라지게 됩니다. 해서 하나님은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에게 이때 구원받을 곳을 노아 때같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계시록 성취 때 구원처인 방주는 신천지 12지파입니다.
계 21장에는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이 있게 되고, 하나님과 천국은 새 하늘 새 땅(신천지)에 오신다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인 계시록의 예언이 약 2,000년 만에 이루어지는 이때, 새 언약 계시록을 믿고 지켰는가 아닌가에 따라서 천국으로 갈 자와 지옥으로 갈 자가 구분될 것입니다. 계시록의 말씀 안으로 들어와서 구원받아 천국으로 함께 들어갑시다.
신천지 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