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고 협착한 천국의 길
아담 범죄 후 약 6천 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신앙인은 천국을 소망하며 신앙을 해왔습니다. 소망하는 그곳은 어디입니까?
지금은 예수님 재림 때이고, 계시록 성취 때입니다. 이때는 특별한 대전쟁의 때입니다. 하나 세상 전쟁이 아니요 영적인 전쟁이므로, 세상은 이 전쟁을 알지 못합니다.
계시록 성취 때는 영적으로 한 시대가 끝나고 새 시대가 창조되는 때입니다(계 6-7장, 계 21장). 이 일을 위해 하나님과 마귀와의 대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때 하나님도 마귀도 자기 소속의 사람을 통해 싸웁니다. 겉으로만 봐서는 어느 쪽이 하나님의 소속이고 어느 쪽이 마귀 소속인지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다만 약속의 말씀, 창조된 상태, 그 사람의 행동 등을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해서 먼저는 약속의 말씀 신약 계시록을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신약 계시록 성취 때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가 출현하게 되고, 이들 간에 전쟁이 있게 됩니다. 이때는 계시록 안으로 들어가서 아군과 적군을 구분할 줄 알아야 하고, 이를 위해 쉬지 않고 기도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소속은 두 가지가 있으니, 처음 하늘 처음 땅과 새 하늘 새 땅입니다. 계시록 성취 때 처음 하늘 처음 땅은 계 6장같이 없어진 나라의 본 자손인 전통 교회요, 새 하늘 새 땅은 첫 것이 없어진 후 계 7장, 14장, 15장같이 창조된 곳입니다. 해서 이때를 노아 때, 롯 때와 같다 하신 것입니다(눅 17:26-30 참고).
신앙인들은 말세에 구원받기를 소망합니다. 하나 구원의 길 곧 천국 가는 길은 좁고 협착합니다(마 7:13-14). 하여 구원받기 위해서는 오직 기록된 하나님의 뜻대로 행해야 하고(마 7:21), 약속의 말씀 신약 계시록을 믿고 지켜야 합니다. 또한 계시록 성취 때에는 하나님 소속과 마귀 소속 간에 대전쟁이 여러 차례 있게 되는데, 이때 대적 마귀와 싸워 이김으로 하나님의 나라가 있게 됩니다.
새 하늘 새 땅은 대적 마귀의 소속과 싸워 이김으로 이 땅에 창조된 하나님의 나라 12지파입니다(계 12:10-11 참고). 아멘.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