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역사, 언제까지인가
하나님의 역사는 언제까지입니까? 다 이룰 때(계 21:6)까지입니다.
초림 예수님은 천국 비밀을 비유로 말씀하셨으나(마 13장), 주 재림 때의 약속의 목자는 실상을 증거합니다(요 16:25 참고).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계 22:18-19). 개신교 목사들은 다 가감했습니다. 이 말이 맞지 않습니까? 하나 신천지는 아이들도 계시록을 통달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신천지는 계시록 성취 때 창설되었습니다. 신천지는 본래부터 있던 나라의 본 자손이 아니며, 개신교는 나라의 본 자손 전통 교회들입니다(마 8:11-12). 이 말이 맞지 않습니까? 계시록 성취 때는 옛것은 없어지고 모두 새것으로 창조됩니다(계 21:1). 계 6장은 심판받아 없어지는 옛것을 말한 것이고, 계 7장은 계시록 때 창조된 새것을 말한 것입니다. 계시록 성취 때 창조된 하나님의 나라는 신천지뿐입니다.
신천지 12지파는 옛것이 아니요, 계시록 성취 때에 창설된 새것입니다. 이 말을 확인해 보십시오. 참입니다. 신천지는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아니고 새 하늘 새 땅입니다. 온 세계에서 계시록을 통달하는 곳도, 하나님이 임해 오실 곳도 오직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계 21:1, 계 15장)뿐입니다.
하나님 소속의 신앙인이라면, 또 계시록의 예언을 아는 신앙인이라면,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을 찾을 것입니다. 온 세계 만민이 계 15장의 증거장막 성전을 찾아오는 이유는 이곳에 하나님이 함께하시기 때문이며, 만민이 이곳에 와서 경배하는 이유도 하나님이 이곳에 계시기 때문입니다. 성도가 성경을 상고하는 이유는 하나님과 예수님이 어디에 계시는지를 알기 위함이며, 예수님의 약속을 알기 위함입니다.
계 22장 18-19절에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 하심도 계시록의 중대성을 말해 주는 것입니다. 어차피 처음 하늘 처음 땅은 계 6장같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이 계 7장같이 창설됩니다. 신천지는 계시록 성취 때 창조된 12지파로, 도장을 찍은 것같이 계시록대로 창조되었습니다. 아멘.
계시록은 지금 17장까지 이루어졌습니다. 바벨론에 포로 되어 있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다 나오고 흰 무리 창조가 완성되면, 계 18장의 바벨론 심판이 있게 됩니다. 바벨론 심판 후에는 곧 이어서 계 19장의 영육 혼인 잔치와 계 20장의 첫째 부활이 있게 되고, 하나님이 통치하시게 되며, 하나님께서 계 21장 6절같이 “(다) 이루었도다.” 할 것입니다.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