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참뜻과 우리의 믿음
순교자들은 참 신앙인이었습니다. 그들은 주님의 일을 위해 자기의 한목숨을 다 바쳤습니다. 하나 지금의 전통 교회에는 핍박하는 자들, 거짓말하는 자들, 거짓 신앙인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들은 말은 참 신앙인같이 하나, 그 행동과 하는 일은 마귀 편 같고, 마귀 씨로 난 자 같습니다.
오늘날은 새 언약 계시록 성취 시대입니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계 22:18-19). 한데 이 계시록이 기록된 지는 약 2,000년이 되었어도, 계시록의 말씀의 뜻을 아는 자는 단 한 명도 없었습니다. 목사도, 신학 박사도, 교인들 중에도 아는 자가 없었습니다. 하나 신천지는 계시록의 예언뿐 아니라 실상까지도 통달합니다. 초림 때 예루살렘 목자들이 예수님께 한 것같이, 오늘날 또 전통 교인들이 신천지를 핍박하였습니다.
“목사님들, 이 말 맞지요? 계시록을 가감한 자가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에게 이단이라며 핍박을 쏟아부었습니다. 성도님들, 이 핍박하는 소리 들었지요? 오늘날 새 언약 계시록이 거의 다 성취되었으니, 하나님의 심판도 곧 시작될 것입니다. 이때에도 ‘이단, 이단’ 하겠습니까? 새 언약 계시록을 가감한 개신교인들이여.”
새 언약 계시록 성취 때는 하나님과 마귀와의 전쟁이 있고, 추수가 있으며, 인침이 있고, 새 나라 12지파 창조가 있습니다. 이때 추수되어 인 맞은 12지파 144,000이 구원받게 됩니다. 그리고 144,000을 다 인친 후 예수님의 피로 옷을 씻은(죄 사함 받은) 흰 무리도 구원받게 됩니다. 이때 성경에 무식한 자들이 거짓 목자에게 거짓말만 배워서 신천지에게 ‘이단, 이단’ 하다가 큰코다칠 것입니다. 이단이 어떤 것인지, 진리가 어떤 것인지도 모르고 거짓 목자의 말만 듣고 ‘이단, 이단’ 하는 것은, 어미나 그 새끼나 똑같기 때문입니다(요 8장 참고). 본인들이 정통이라면 신천지가 제의한 성경 시험에 왜 응하지 않았습니까? 거짓말한 자들은 다 거짓 목자들과 거짓 교인들입니다. 성경 기준으로 시험을 쳐 보면 누가 진짜(정통)이고 누가 가짜(이단)인지 알 것입니다. 신천지의 초등학생과 개신교의 신학 박사, 목사들과 시험을 쳐 봅시다. 누가 진리요 정통인지 확인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신천지는 계시록의 실상까지도 통달합니다. 성경에는 계시록 성취 때 계시록에 약속한 인 맞은 12지파 144,000과 흰 무리만 구원받는다고 약속되어 있습니다.
계시록이 성취되는 오늘날, 하나님의 참뜻은 계시록에 약속한 대로 추수하고 인쳐 하나님의 새 나라 신천지 12지파를 창조하고, 이곳에 영계 천국과 하나님이 임해 오시어 함께하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기록된 대로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아야 구원받을 수 있음도 하나님의 뜻입니다. 하니 이를 믿고 지켜 신천지 12지파에 소속되고 계시록을 통달하는 것이 참 신앙인의 믿음입니다. 신천지는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고 인 맞아, 달려가면서도 계시록을 읽을 수 있습니다(합 2:2 참고).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