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 어두움에 대해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빛이 어두움에 비취되 어두움이 깨닫지 못하더라 [요 1:1-5]
요 1장 1-5절을 본바, 말씀이 있는 곳은 하나님이 함께하신다는 증거이고, 말씀이 없는 곳은 하나님이 함께하시지 않는다는 증거입니다. 그리고 말씀 안에 생명이 있으니, 생명의 말씀(진리)은 빛이요, 말씀이 없는 무지(비진리)는 어두움입니다. 빛의 자녀는 천국으로 가고, 어두움의 자녀는 지옥으로 가게 됩니다.
지금의 이 세상에는 많은 사람이 살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 중 참 진리의 말씀이 있는 사람은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사람입니다. 성경 6천 년 역사 속에 살아온 사람들 중에는 하나님이 함께하신 사람들도 있었고, 하나님이 함께하시지 않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하나님은 시대마다 사람을 택하시고 그에게 약속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이 말씀 중에는 당시에 지킬 말씀도 있었고, 앞으로 이루실 예언의 말씀도 있었습니다.
성경은 구약과 신약이 있고, 예언은 비유와 비사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신약 계시록의 말씀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계 22:18-19). 지금의 지구촌 기독교인들 대다수가 다 계시록을 가감하였습니다. 해서 하나님은 계 10장에 한 사람을 택하시고 그에게 예수님 초림 때같이(겔 3장, 마 15:24 참고) 계시 책을 먹여 주시고 이를 전하라 하셨습니다.
지금까지 세상에는 계시록을 아는 자가 단 한 사람도 없었습니다. 해서 계 10장과 계 22장 8절에서와 같은 사람(예수님의 대언의 사자)이 필요합니다. 하나 그가 오면, 사람들이 또 초림 예수님 때와 같이 그를 이단이라며 핍박할 것입니다. 시대마다 이전 시대의 목자들이 부패하여 새 시대의 진리를 믿기가 어려웠습니다. 오늘날 계시록 성취 때는 계시록의 예언의 실체가 나타나고, 그 실체들을 예언의 말씀으로 증거하게 됩니다. 해서 실체가 나타나면 확인이 필요합니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하나 계시록을 가감한 자들이 배운 것은 계시 말씀이 아니라 마귀처럼 이단이라 핍박하는 말뿐입니다. 계시록에서 약속한 새 나라는 계 7장과 14장과 15장의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12지파이며, 신천지는 계시록을 통달합니다. 신천지 12지파에 소속되지 못하면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인 맞은 12지파 144,000에 등록되었습니까?
우리는 신천지 12지파에 소속되어, 계시록의 예언과 그 성취된 실상의 말씀 곧 계시 말씀을 통달하여 천국에 들어가는 빛의 자녀가 됩시다. 주님이 기다리십니다. 아멘.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