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책 계시록의 비밀과 그 실상
마 13장에 예수께서 비유로 말씀하신 것은 대적이 듣고도 알지 못하게 하기 위함이라고 하셨습니다. 이 대적은 언제 없어집니까? 구약에서도, 신약에서도 전쟁이 있었습니다. 전쟁이 있다는 것은 적이 있다는 말이 됩니다. 또 신약에서 예수님이 이기라고 거듭 말씀하신 것도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해서 신앙인은 아군과 적군에 대해 분명히 알아야 할 것입니다. 아십니까?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참 목자는 다 압니다.
아군과 적군을 무엇으로 알 수 있습니까? 기록된 약속의 말씀으로 알 수 있습니다. 예언(약속)의 말씀은 비유로 기록된 비밀이고, 예언이 이루어질 때는 그 실체가 나타남으로 비유한 비밀(예언)의 참뜻도 그 실상도 알게 됩니다. 신약의 예언서 계시록 안에는 비유 비사로 기록된 예언이 많습니다. 그리고 계시록 사건의 시작부터 전쟁이 있습니다. 오늘날 계시록이 이루어져 나타난 실체들을 통해 계시록의 예언의 뜻과 그 실상을 앎으로 아군과 적군을 구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십니까?
이 책 계시록이 기록된 지는 약 2,000년이 되었으나, 오늘날까지 그 누구도 그 뜻과 실상을 알지 못했습니다. 이 비밀의 책의 실상은 그 예언의 실체들이 나타나야 확실히 알게 됩니다. 말세 곧 주 재림의 사건은 배도, 멸망, 구원의 순리로 이루어진다고 하셨습니다(살후 2장). 신약 성경 계시록의 예언은 기록된 말씀의 순리 곧 배도, 멸망, 구원의 순리대로 이루어집니다. 계시록 성취 때 배도자도, 멸망자도, 구원자도 출현하게 되고, 이때 대적의 실체도 알 수 있게 됩니다.
예수님 초림 때 구약이 이루어졌으나, 당시 성도들이 그 사건을 잘 알지 못했습니다. 왜 몰랐습니까? 성경에 무식했기 때문입니다. 재림 때인 오늘날도 신약이 이루어지고 있으나, 기독교인들이 이를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약속의 말씀의 뜻도 모르는데 그 실체들을 본들 어찌 알 수가 있겠습니까? 말세는 성경의 무식 때문에 오는 것 같습니다. 말씀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오늘날 신약의 약속의 말씀의 뜻을 알지 못하는 자들은 그 옛날 초림 때 예수님을 보고 이단이라 한 자들같이 신천지를 이단이라 할 것입니다. 하나 신천지는 이단이 아니요, 인류 세계 최고의 진리의 성읍입니다. 이는 신약 성경이 증명합니다. 하나님의 책 계시록의 비밀과 그 실상을 깨달아 믿는 자들은 이를 알 것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비밀의 책 계시록이 이루어져 실상이 나타났습니다. 예언이 온전히 성취되면 대적도 사라지고,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는 영원할 것입니다(단 2:44 참고).
그리고 곧 심판이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약속의 새 나라 신천지가 이토록 외쳐도 확인하지도 믿지도 않는 것은, 그들이 성경 말씀 밖에 있기 때문입니다.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대로 가감 없이 이루어진 새 하늘 새 땅입니다. 신약 성경으로 확인하십시오. 아멘.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