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새 언약 ‘새 나라 새 민족’
예수님은 유월절 밤 자기 피로 새 언약을 하셨습니다(눅 22:14-20). 이 새 언약은 이룰 계시록으로, 새 나라 새 민족 창조에 대한 약속입니다.
계 22장 18-19절에는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하나 이룰 이 책 계시록이 기록된 지 약 2,000년이 되었어도, 이 지구촌에서 오늘날까지 그 뜻과 실체들을 아는 자는 한 명도 없었습니다. 하나 거짓 목자들은 새 목자가 나타나면 ‘이단, 이단’ 소리는 유별나게도 잘해 왔습니다. 정말 이 세상은 요지경 속입니다.
“각국 개신교 목사님들, 이 책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계시록을 통달합니까? 거짓말 그만하고 자기 신앙 걱정이나 하시지요. 계시록을 가감하고 천국에 못 들어갈 주제에 누구를 이단이라 할 자격이 됩니까? 참으로 바보 같은 소리 하십니다.”
옛날 초림 때 예루살렘 목자들이 예수님을 이단이라 하더니, 이제는 개신교 목자들이 신천지보고 또 이단이라 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개신교가 이단이라고 한 신천지는 평신도들도 계시록의 예언의 뜻뿐만 아니라 그 실체까지도 통달합니다. ‘일단’이나 알고 ‘이단’ 소리 하는 것인지? 신천지 10대 성도(소년)들과 개신교 목자들이 함께 계시록 시험을 한번 쳐서 그 결과를 보면, 누가 이단인지 구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신천지는 이길 자신이 있습니다.
개신교 목자들은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핍박은 잘하면서 계 1장 1-3절 말씀을 알고 깨달아 지켰습니까?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라 이는 하나님이 그에게 주사 반드시 속히 될 일을 그 종들에게 보이시려고 그 천사를 그 종 요한에게 보내어 지시하신 것이라 요한은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 그리스도의 증거 곧 자기의 본 것을 다 증거하였느니라 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 [계 1:1-3]
오늘날 새 언약 계시록이 이루어졌고, 신천지는 예수님이 새 언약으로 약속한 새 나라 새 민족입니다(계 7장). 신천지는 계시록대로 도장을 찍은 듯이 창조되었고, 계시록을 통달합니다. 새 언약 계시록을 깨달아 지켜 신천지 12지파에 소속된 자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것이 새 언약입니다. 아멘.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