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언약 계시록의 비밀과 약속의 목자
계시록은, 초림 때 십자가를 지고 돌아가신 후 부활 승천하신 예수님이 제자 요한에게 환상으로 보여 주신 ‘하나님의 예언’입니다(계 1:1-2 참고). 이 책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 하셨습니다(계 22:18-19).
“목사님들, 이 책 계시록의 예언과 실상을 통달합니까? 가감하지 않았습니까? 오늘날도 약속의 목자를 보내면 또 초림 예수님에게와 같이 이단이라 핍박은 안 하시겠습니까? 그토록 하나님이 약속하신 목자(메시아)를 기다리던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나님께서 참 목자, 약속의 목자 예수님을 보내 주셨으나 이단이라며 핍박하고 죽였습니다. 오늘날의 목자들은 안 그러신가요?”
새 언약 계시록은 하나님의 비밀입니다. 계시록에는 이룰 장래사와 약속의 목자가 예언되어 있습니다. 아십니까?
믿는 자들은 신앙을 한다는 열심은 있으나 하나님의 약속인 성경 말씀은 알지 못해 참 목자와 거짓 목자를 구분하지 못했고, 약속의 목자도 알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옛날이나 오늘날이나 같다 할 것입니다. 성경의 약속은 알고 믿고 지켜야 합니다.
계시록이 기록된 지는 약 2,000년이 되었으나, 오늘날 이를 통달하는 목자는 한 명도 없었습니다. 하나 이 책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 하셨습니다. 한데 기독교 목자들은 가감하지 않았습니까? 다 가감했습니다. 한데 어찌하여 자신은 보지 못하고 계시록을 통달한 약속의 목자에게 또 이단이라 합니까? 이단 병이라도 들었습니까? 거짓 목자의 말과 글과 책은 잘 믿으면서 왜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과 약속한 목자는 믿지 못합니까? 신천지는 누가 이단인지 가리기 위해 개신교 목자들에게 ‘대중 앞에서 신약 계시록 중심으로 함께 시험을 치자’고 하였습니다. 왜 응하지 않습니까? 신천지는 계시록대로 창조되었고 계시록을 통달하였습니다. 누가 이단이란 말입니까?
계시록을 가감해서는 안 되고, 가감하면 저주받는다 하셨습니다. 하나 지금 지상 목자들은 한결같이 다 가감하였습니다. 그러함에도 계시록의 예언과 그 실상까지 통달하는 신천지에게 초림 때와 같이 또 이단이라 했습니다. 정말 한심한 거짓 목자들입니다. 약속한 목자와 약속의 말씀을 믿고 그 말씀을 지켜야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신천지와 개신교, 누가 구원받겠습니까? 신천지는 진리(계시 말씀)로 이겼습니다. 아멘.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