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고 들은 신약 계시록 성취 증거
- 신천지는 계시록을 통달한다 -
계 22장 18-19절에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이 약속의 말씀을 믿습니까? 지켰습니까?
유다 왕 웃시야와 요담과 아하스와 히스기야 시대에 아모스의 아들 이사야가 유다와 예루살렘에 대하여 본 이상(異像)을 기록한 것(사 1:1)같이, 약 2천 년 전에 사도 요한도 이상을 보고 계시록을 기록하였고, 오늘날 저(신천지 목자)는 계시록의 예언이 실상으로 이루어진 실체들을 보고 증거합니다. 저는 오늘날 예수님이 계시록을 이루시는 현장에서 그 성취된 실상 곧 실체들을 보고 들었고, 보고 들은 그것(계시록 전장 사건)을 예언과 함께 증거하는 것입니다.
신약은 장래에 이룰 것을 예언한 것이고, 오늘날 제가 증거하는 것은 신약 계시록의 예언이 육신이 되어 이루어진 실체들을 보고 듣고 증거하는 것입니다.
계시록의 예언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 하셨습니다. 오늘날 신앙인들은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습니까? 약 2,000년간 지구촌의 목자들은 다 계시록을 가감했습니다. 사실이 이러함에도 오늘날 지상 목자들은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에게 이단이라며 또 핍박하였습니다.
“목사님들, 신천지가 대중 앞에서 계시록을 중심으로 공개 시험을 쳐서 정통과 이단을 가리자 제의하였는데, 왜 한 명도 응하지 않으십니까? 목사님들이 이단이라고 한 신천지가 자칭 정통인 개신교 목사님들에게 계시록 중심으로 함께 시험을 치자 한 것입니다. 자칭 정통이라 하면서 왜 시험에 응하지 않습니까? 목사님들은 자신 없는 것이 분명한 것 같습니다. ‘정통’이 왜 이 모양입니까? ‘이단’보다도 못한 정통님들, 스스로 정통이라고 하는 말은 거짓말이지요? 하니 목사님들은 거짓 목자들입니다. 이는 성경이 증명합니다.”
누가 이단이고 누가 정통인지는 시험을 쳐 보면 알 것입니다. 하나 개신교는 이 시험에 응하지 않았으니, 결국 개신교가 이단이라 한 신천지가 이긴 것입니다. 초림 예수님은 당시에 세상을 이겼다고 하셨습니다(요 16:33). 예수님은 말씀으로 세상을 이긴 것입니다(마 4장, 눅 4장 참고). 이와 같이 오늘날 신천지도 진리의 말씀으로 세상을 이겼습니다. 개신교 목자들이 시험에 응하지 않은 것은 진리의 싸움에서 개신교가 졌다는 증거입니다.
신약 계시록에는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약속되어 있습니다. 하나 개신교는 계시록 전장을 다 가감하고도 가감하지 않은 것같이 거짓말까지 했습니다. 해서 개신교 목자들은 거짓 목자들입니다. 초림 때 유대인 목자들이 예수님에게 이단이라 한 것같이, 이 거짓 목자들이 참 정통인 신천지에게 또 이단이라 했습니다. 해서 누가 이단인지 성경으로 시험을 쳐서 확인하자 했으나, 한 명도 응하지 않았습니다. 개신교가 핍박은 잘하면서 성경 말씀 시험을 치자 하니 꼬리를 깊이 감추었습니다. 신천지는 계시록의 약속대로 세상 교회인 개신교와 성경으로 싸워 이겼습니다. 계시록에는 이기라고 수차 당부했습니다(계 2-3장 참고). 해서 우리는 매사 진리로 세상을 이겼습니다. 진리는 반드시 이깁니다.
신천지는 하나님과 말씀이 함께하시나(요 1:1-4 참고), 개신교는 하나님과 말씀이 떠나고 없습니다. 해서 개신교는 자신이 없으니 시험에 응하지 못했습니다.
신약 계시록은 약 2,000년 전에 기록되었으나, 개신교 중에는 이 책 계시록을 통달하는 목자와 성도가 단 한 사람도 없습니다. 오늘날 우리 신천지는 유치부 아이들까지도 계시록 전장(1장에서 22장까지)을 통달합니다. 이 책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기록되었으나, 개신교는 대다수 교회가 다 가감하였습니다. 하나 신천지는 성도 전원이 다 통달합니다. 이 말이 사실인지 아닌지 확인해 보면 알 것입니다. 하면 누가 천국에 들어가고 누가 천국에 못 들어가겠습니까? 또 누가 이단이겠습니까? 신천지는 계 7장과 14장같이 계시록 전장을 다 통달합니다. 확인해 보면 알 것입니다. 신천지 만세. 아멘.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