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 계시록을 가감한 자와 가감하지 않은 자
계시록 21장에는 천국과 하나님이 이 땅에 오신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때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은 자는 천국에 들어가고, 가감한 자는 지옥에 들어갑니다. 계시록을 가감한 자인지 가감하지 않은 자인지는 자신이 압니다. 하나 가감한 자가 핍박을 많이 하였습니다.
계시록을 가감한 자들이 마치 자기들만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자들인 것같이, 자기 소속이 아닌 자들에게는 무조건 이단이라며 핍박하였습니다. 가감하지 않은 자들과 가감한 자들, 이 중 누가 천국에 들어가고 누가 지옥에 들어가겠습니까?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인들과 계시록을 가감한 개신교인들, 이 두 가지 존재 중 누가 천국에 가고 누가 지옥에 가겠습니까? 물론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는 천국에 들어가겠고, 계시록을 가감하고 핍박한 자는 지옥에 들어갈 것입니다. “개신교 목사님들, 이 말 맞지요?” 계시록을 가감한 거짓된 신앙인들은 지옥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바보가 바보 행동을 한다더니, 정말 오늘날 계시록을 가감한 개신교인들이 그러하였습니다. 이 말 맞지요?
신약 성경 계시록에는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신천지)이 재창조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계 21장). 해서 이 책 계시록은 재창조의 설계도입니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가감했는지 안 했는지는 계시록으로 시험을 쳐 보면 알 것입니다. 신천지는 누가 이단인지 가리기 위해 계시록 중심으로 공개 시험을 치자고 수차 제의했습니다. 한데 개신교는 왜 시험에 응하지 않습니까? 그 이유는 ‘뻔할 뻔 자’입니다.
신천지를 이단이라 한 개신교는 하나같이 다 계시록을 가감했습니다. 이러고도 자기들만 천국에 들어간다고 거짓말을 해왔습니다. 주 재림 때는 심판 때요, 재창조의 때라 하셨습니다. 신약 계시록과 4복음서 마 24장에는 주 재림 때 선천(先天) 해・달・별들이 어두워지고 떨어진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는 배도한 선민인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심판받아 없어짐을 말한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인 새 하늘 새 땅이 재창조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제 회개하고 다시 납시다. 추수되어 인 맞고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에 등록되도록 합시다. 신천지는 계시록을 통달합니다. 확인해 보십시오.
신약 계시록을 가감한 개신교 등 전통 교회는 지옥에 가게 되지만,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고 통달한 신천지는 천국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아멘.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