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록을 보고 들은 자의 증거
계시록이 기록된 지는 약 2,000년이 되었습니다. 하나 이 세상 지구촌에서는 이 책의 예언의 참뜻과 그 실상을 아는 자나 증거하는 자는 단 한 사람도 없었습니다. 이 책 계시록 22장 18-19절에는 ‘이 책의 예언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지상 기독교인 여러분,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습니까? 가감한 자는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게 된다고 했습니다. 이래도 천국에 들어갈 수가 있겠습니까? 그리고 계시록을 가감한 자가 누구를 이단이라 할 자격이 있을까요? 오늘날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를 이단이라며 저주한 개신교 목자들은 심판 날에 어떻게 될까요?”
하나님이 기록하시고 일곱 인을 찍어 봉한 이 책은 약 2,000년간 하나님이 가지고 계셨습니다. 오늘날 이룰 때가 되어 예수님이 이 책을 취하여 계 6장에서부터 인 떼기 시작하여 8장에서 일곱 인을 다 떼고 책을 열어 계 10장에서 약속의 목자 새요한에게 먹여 주셨고, 예수님이 계시록을 이루실 때 전장 사건을 그에게 다 보여 주시고 그 보고 들은 것을 교회들에게 가서 증거하라 하셨습니다(계 22:8, 16).
저 새요한은 계 1장에서 22장까지의 계시록 전장 사건과 그 실체들을 다 보고 들었으므로, 지구촌을 32바퀴나 돌면서 예수님의 지시대로 계시록 전장을 증거해 왔습니다. 진심으로 이 책 계시록을 믿는 자라면, 계시록 전장 사건을 보고 듣고 전하는 이 증거를 통해, 계시록의 예언과 그 실상을 믿고 하나님께 영광을 올릴 것입니다.
우리 신천지예수교회는 계시록으로 도장을 찍은 것같이 창조되었고, 보고 들은 대로 증거하는 약속의 목자가 있어 계시록 전장의 예언과 그 실상과 실체들을 통달하였습니다. 이는 계시록으로 시험을 쳐 보면 알 것입니다. 계시록을 다 이룬 후에는 이 책 계시록의 말씀으로 심판이 있게 됩니다. 눅 13장 23-30절의 말씀을 믿고 지킨 자는 이를 알 것입니다. 아멘.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