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의 말씀과 하나님
태초의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하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십니다. 말씀 안에 생명이 있어, 만물이 이 말씀으로 창조되었고, 이 말씀으로 살고 있습니다. 이 말씀은 곧 생명이며, 사람들의 빛입니다. 이 생명인 빛이 어둠에 비취되 어두움이 깨닫지 못하였습니다. [요 1:1-5]
이를 요약하면, 말씀 안에 생명과 하나님이 계시므로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라 하셨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께서는 초림 때 구약의 예언을 다 이루신 것같이, 재림 때 신약의 예언도 다 이루십니다. 또한 천국 비밀을 구약에 비유로 기록하심같이 신약에도 비유로 기록하셨습니다. 이는 천국 비밀을 알아서는 안 될 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구약의 예언도 신약의 예언도 하나님으로부터 난 것이며, 그 이룬 실상도 하나님과 약속의 말씀으로 된 것입니다.
하나님이 일곱 인으로 봉하시고 손에 가지고 있던 책 한 권인 계시록은 기록된 지가 약 2,000년이 되었어도 그 뜻을 아는 자가 없었습니다.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이 이루어질 때는 기록된 그 말씀의 실체들이 나타남으로 이를 보게 됩니다. 이때에 이 예언의 뜻을 알지 못하면 이 예언을 이룬 실체들을 알 수 없습니다. 예언의 실체를 보고도 알지 못하는 것은 이 약속의 말씀을 깨닫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신약 계시록에 본바, 이 책의 말씀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 하셨습니다. 하나 계시록을 알려고 하지 않는 것은 그 속에 다른 신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자가 참 신과 진리가 왔을 때 믿겠습니까?
성경에서 본바, 지구촌에는 하나님의 신(성령)과 마귀의 신(악령)이 존재하고 있어, 서로가 지구촌을 주관하고자 싸우고 있습니다. 성경책에는 창조의 시작에서부터 재창조의 완성인 계시록까지의 역사와 사실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지구촌은 창조주 하나님이 창조하셨으나 아담의 배도로 인해 마귀가 자기 것으로 삼아 주관해 왔고, 사람도 마귀 신에 물들어 무엇이 참인지를 잘 알지 못하고 살아왔습니다. 해서 오랜 세월 동안 하나님께서 성경책을 통해(특히 4복음서와 계시록에) 하나님의 일과 마귀의 일과 씨와 열매에 대해 알려오셨습니다. 계 22장에는 이 책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 개신교의 목자들과 그 교인들은 계시록을 가감하고도 묵묵부답으로 이를 모르는 체하고 있습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신천지를 이단이라 하는 개신교 및 천주교에게, 신약 성경 계시록 기준으로 공개 시험을 쳐서 참과 거짓을 구분하자고 수차 제의하였으나, 아직도 한 명도 나오지(응하지) 않았습니다. 왜 못 나옵니까? 계시록을 가감했기 때문이며, 또한 진리로 이길 자신이 없기 때문입니다. 계시록을 가감한 자들은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천국에 들어갈 자격도 못 되는 자들이 누구를 이단이라 할 자격이 있겠습니까? 참 이단은 신약 성경 계시록을 가감한 자들입니다. 신천지가 성경적으로 잘못 증거한 것이 있으면 그것을 지적해 보십시오. 계시록을 가감한 자가 누구를 이단이라 할 자격은 없습니다. 이는 초림 당시 구약대로 오신 예수님을 이단이라 한 유대인 목자들과 같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오늘날 신천지의 한 목자를 택하시고, 계시록 전장 사건을 이루어 보여 주셨고(계 22:8), 열린 책을 먹여 주셨으며(계 10장), 교회들에게 가서 전하라 하셨으므로(계 22:16) 지시대로 전하고 있습니다. 신천지가 전하는 계시록의 증거에 잘못이 있으면 그것을 지적해야 할 것입니다. 이뿐 아니라 계시록 전장 공개 시험에 응해야 할 것입니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게 됩니다. 계시록을 통달한 자가 이단인지 계시록을 가감한 자가 이단인지 말해 보십시오. 개신교와 천주교는 다 계시록을 가감했습니다. 이 말은 계시록 기준으로 시험을 쳐 보면 알 것입니다. 왜 공개 시험에 못 나옵니까?
신약 계시록은 재창조의 설계도입니다.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대로 가감 없이 재창조되었습니다. 확인해 보십시오. 또한 신천지는 계시록의 예언과 그 실상까지 통달합니다. 초림 때와 같이 또 진리를 외면하면 마귀 소속이 될 것입니다. 모르면 모른다 하고 진리를 배워 믿고 지켜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아멘.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