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의 말씀인 진리와 비진리
태초의 말씀인 진리는 생명과 빛이고, 비진리는 영을 죽이는 독입니다. 모든 종교인들의 마음과 생각은 참 진리를 원합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인 계시록에는 이 책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계 22:18-19). 목사들과 신학 박사들과 성도 여러분은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습니까?
성경 66권을 통해 하나님의 6천 년 역사를 본바, 하나님은 아담 범죄 이후 인류의 구원을 위해 시대마다 선지 사도들을 보내셨으나, 그때마다 당시 목자들은 그들을 핍박하고 죽였습니다. 해서 하나님이 독생자(獨生子) 예수님을 보내셨으나, 당시 목자들은 이는 상속자이니 그를 죽이고 모든 소유를 차지하자며 또 죽였습니다(눅 20장 참고). 천지 창조주 하나님이 이 땅에 오시면(계 21장) 이들을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주 재림 때는 노아 때, 롯 때와 같다고 하셨습니다. 하니 이때 심판이 있을 것입니다. 이 심판은 자기 행위를 따라 책에 기록된 말씀으로 합니다.
또 이 세상 목자들이 신약 계시록을 알고자 하였으나, 하나님은 그들에게는 알려주지 않으셨습니다(마 13:10-17 참고).
이 책 계시록은 하나님이 일곱 인을 찍어 봉하여 가지고 계셨습니다(계 5장). 해서 천상천하 모든 신앙인들이 오늘날까지 그 뜻을 알지 못했습니다. 계시록 성취 때인 오늘날, 하나님께서 이 봉한 책을 예수님에게 주셨고, 예수님은 이 책을 취하시어 일곱 인을 다 떼고 열어 책의 예언을 이루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이를 이루실 때 곁에서 사건의 전장을 다 본(계 22:8) 자에게 열린 책을 먹여 주시고(계 10장) 그 보고 들은 것을 교회들에게 가서 전하라 하셨습니다(계 22:16). 해서 계 5장의 하나님의 손에 있던 봉한 책은 계 10장의 한 사람의 배 속에 있게 되었고, 이 사람을 통해 계시록을 알 수 있게 됩니다. 이 세상 목자들은 이 말씀을 믿습니까?
초림 때 예수님이 겔 3장의 책을 받아먹고 와서 이스라엘 민족에게 전해도(마 15:24) 당시 목자들은 그를 이단이라며 핍박하고 죽였습니다. 오늘날에도 열린 계시록 책을 받아먹고 계시록 전장 사건을 다 본 자를 교회들에게 증거하라고 예수님이 보내셨으나, 목자들은 그의 증거를 듣지 않고 죽이려고 갖은 핍박을 하였고, 또 옥에 잡아 가두게 하였습니다. 이 세상 목자들은 어떤 자들이기에 그러합니까? 오늘날은 노아 때, 롯 때와 같이 천지를 심판하는 때입니다. 이때는 자기의 행위를 따라 심판을 받게 됩니다. 무식하고 눈과 귀가 어두운 핍박자들이 이 심판 때 천국에 들어가겠습니까, 지옥 유황 불못에 들어가겠습니까? 이 말씀은 장난 말(허언, 虛言)이 아니고 실상으로 이루어집니다. 계시 책을 받아먹고 계시록 전장 사건을 다 본 자(약속의 목자)가 전해도 왜 믿지 못하고 핍박만 하였습니까? 초림 때같이 재림 때도 핍박하는 자들은 마귀 씨로 난 마귀의 자식들(가라지 씨로 난 자들)입니다.
초림 때는 구약을 이루고 신약을 예언한 때였고, 재림 때는 신약을 다 이루고(계 21:6 참고) 재창조하는 때입니다. 노아 때와 같습니다. 이 책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계 22:18-19). 계시록에 비추어 보고 자기를 아십시오. 지상 목자들 대다수가 다 계시록을 가감하였습니다.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계시록을 가감한 자가 누구를 이단이라 할 자격이 있습니까? 신천지는 4복음서의 예언과 계시록 전장의 예언뿐 아니라 그 예언을 이룬 실상, 실체들까지도 다 알고 있습니다. 해서 신천지를 이단이라 하는 개신교에게, 누가 참(정통)이고 누가 거짓(이단)인지 확인하기 위해 신약 계시록을 기준으로 공개 성경 시험을 대중 앞에서 치자고 수차 제의했으나, 지금까지 아무도 응하지 않았습니다. 왜 참과 거짓을 확인하기 위한 성경 시험에 응하지 않습니까? 이는 개신교가 성경 시험에 이길 자신이 없기 때문이 아니겠습니까? 해서 신천지는 진리로 개신교를 이긴 것입니다. 아멘. 껍데기 신앙으로 어찌 알맹이 신앙을 이기겠습니까? 신천지는 진리로 이겼고, 이는 하나님과 예수님이 신천지와 함께하신다는 증거입니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개신교는 전원이 다 계시록을 가감하였습니다. 이 말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성경 시험을 쳐 보면 알 것입니다.
태초의 말씀이요 진리이신 하나님과 예수님이 신천지와 함께하십니다. 하나님 만세. 예수님 만세. 신천지 만세. 아멘. 할렐루야, 신천지 승리.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