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과 이단은 누구인가
성경에는 거짓 목자를 개, 돼지로 비유하였습니다(사 56:9-11, 벧후 2:20-22). 거짓 목자들이, 자기 교인들이 신천지에 진리를 배우러 간다 하여 가지 못하게 하려고 신천지에게 이단이라 하였습니다. 그래도 개신교 성도들은 진리를 배우려고 계속 앞을 다투며 모여 옴으로 신천지는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는 목사님들도 잘 아는 사실입니다. 똥개가 짖어도 급행열차는 멈추지 않고 힘차게 달려갑니다.
계 22장 18-19절에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한데 개신교는 하나같이 다 계시록을 가감하였습니다. 아니라 하겠습니까? 개신교는 계시록을 가감했으니, 천국에 들어갈 자는 한 명도 없다 할 것입니다. 하나 개신교들이 이단이라 한 신천지는 계시록 전장의 예언과 그 실상까지도 통달합니다. 신천지는 개신교 목자들에게 누가 정통이고 누가 이단인지 확인하기 위해 신약 계시록 말씀을 기준으로 시험을 쳐 보자고 제의했으나, 아직 한 명도 응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개신교가 시험에 이길 자신이 없음을 스스로 증명한 것입니다. 해서 신천지가 진리로 이긴 것입니다. 아멘.
성도들은 개신교회 목사님들에게 성경을 배우며 신앙을 오랫동안 해왔습니다. 하나 목사님들 중 약속한 예언서에 대해 정답을 내놓은 자는 오늘날까지 한 명도 없었고, 또 계시록을 통달하는 목사도 한 명도 없었습니다. 계 22장 18-19절에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해서 성도들의 입장에서는 계시록에 대하여 간절히 알고 싶기 때문에, 계시록을 설교하는 곳이 있으면 가서 들어 봅니다. 하나 성도가 다른 교회에 가서 말씀을 들으면 ‘배신자’ 또는 ‘이단’이라는 말을 듣게 됩니다. 진리를 찾아서 자기 교회를 떠나면 배신자가 되고, 계시록을 가르치지 않거나 잘못 가르치는 자기 교회에 남아 있으면 계시록을 가감하는 자가 됩니다. 이때는 어떻게 해야 하겠습니까? 마 24장에 본바, 예루살렘이 멸망받은 후 예수님이 오셔서 천사들을 보내어 ‘택하신 자들’을 동서남북에서 모으신다고 하셨습니다. 이때는 가야 합니까, 가지 말아야 합니까? 지금 이 세상 모든 목자들은 다 계시록을 가감하였음에도 성도들이 자기와 자기 교회를 떠나지 못하게 하고, 떠나면 이단이라고 몰아붙입니다.
예수님은 계시록의 말씀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고, 목자들은 자기 교회를 떠나면 이단이라 합니다. 하면 어떻게 해야 하겠습니까? “주님, 답을 주십시오.” 이때는 마 24장과 계 22장에서 그 답을 찾아 따라야 할 것입니다.
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질 때 약속된 한 목자가 나타남을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해서 이때는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약속의 목자를 따라야 할 것입니다. 하나 자기가 신약 예언의 말씀에 무식해서 그 약속의 목자를 보아도 들어도 알지를 못하면, 또 거짓 목자가 가지 못하게 막을 때 이를 이겨 내지 못하면, 약속의 목자에게 못 갑니다. 이때는 예수님의 약속의 말씀을 믿고 약속의 목자를 따라야 할 것입니다. 예수님 재림 때라 해서 마귀가 활동을 하지 않는 게 아니라 오히려 더 많이 나타난다고 하셨습니다. 하니 이럴 때일수록 말씀 안으로 들어가야 할 것입니다. 만일 자기에게 말씀이 없으면 거짓 목자에게서 빠져나오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이때 성경 안으로 들어가는 것이 노아 때 방주 안으로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해서 평시에 말씀 안에 있어야 합니다. 이런 자가 참 신앙인입니다.
신약 4복음서(특히 마 24장)와 계시록 전장을 깨달아 믿는 자는 주 재림 때인 말세의 대환난에서 이길 것이며, 소망에 들어갈 것입니다. 신천지는 전원이 다 계시록을 통달하고, 개신교는 하나같이 다 계시록을 다 가감하였습니다. 이 둘 중에 누가 정통이고 누가 이단이며, 누가 천국에 가고 누가 지옥에 가겠습니까? 신천지가 정통이며, 구원받아 천국에 갈 것입니다. 아멘. 신천지 만만세.
신천지예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