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천무바람작성시간26.06.23new
코로나때 알게 되어 큰 일을 겪고도 유지되는 것이 궁금하여 관심을 가지고 있는 1인입니다. 계속해서 단체가 유지되어 오는 것은 이유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간간히 찾아본 말씀대성회에서도 교인은 아니지만 다른 교회와 다르네? 하는 느낌도 받았었는데 이런 일들을 마주하게 되어 유감입니다.. 물론 법원이 공정하게 판단을 할거라 생각이 들지만 고령의 나이에 구속은 제3자가 봐도 조금 그렇다 하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