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s-winner 작성시간14:28 new
글로벌을 향해 달려나가는 대한민국은 누구든지 "우주 만물을 담는 그릇이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
정부와 사법부가 성령이 아닌 다른 신 곧 마귀의 소속인 칼빈(장로교)과 디케(Dike) 신을 섬기고 왔던 걸 알게 되었다면, 모두 샤론(무궁화, 예수님을 상징)으로 바꾸고 우리의 교주이신 하나님과 예수님을 영접하여 치리(정치, 심판) 하면 될 일 아니겠습니까? ^^♡
국정 회의 시작 때 "국기에 대한 경례" 도중 가만히 보니까 간판과 상징이 어딘가 어색하고 틀린 점들이 발견이 되었다면, 국정 회의 때 잘못된 점을 시정하도록 명하고, 국정 회의를 하면 될 별 대수롭지 않은 일입니다! ^^♡
대한민국 민주주의 완성 곧 대한민국 천국 완성과 전쟁 종식 세계 평화 광복을 위해 날마다 있어왔던 일 중 어느 하나일 뿐인데, 6.25 참전 용사를 인신공격하고 구속 수감하는 일들은 대한민국의 역사에 가희 좋은 모습이 아닐 줄 믿습니다. ^^♡
대한민국 닮게 잘못된 것은 빨리빨리 고쳐나갔으면 참 좋겠습니다! ^^♡
사랑합니다. ^^♡ -
작성자 s-winner 작성시간15:21 new
PS. 경복궁의 용상은 용을 섬기던 중국으로부터 수많은 간섭과 교역(무역)을 하다가보니 한국 고유의 문화가 변질되어 생긴 것인 줄 믿습니다(예 : 한자→한글 창조). 하나 평화를 사랑하던 우리의 선조와 조상님들이 공산당 빨갱이(용의 조직체)의 모양과 형상을 갖추어 살도록 하는 것은 매우 바람직하지 못하다고 봅니다. ^^♡
이왕 바꾸시는 김에 경복궁에 있는 중국 문화였던 용의 형상인 용상을, 원래대로 성령의 형상인 봉상으로 바꾸어 주셔서, 우리 선조와 조상님들께서도 하늘의 하나님이 계신 천국(하늘나라)에서 마음 편하게 행복을 누리며 살 수 있도록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것이 후손된 마땅한 도리가 되는 줄 믿습니다! ^^♡
우리나라가 "은혜 보은" 하며 행복하게 오래오래 장수하며, 전쟁 없는 평화를 이루며, 잘 사는 나라 천국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