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경숙 작성시간 26.05.26 늘 그렇지만
오늘도 감사했습니다ㆍ
뜨거운 볕아래 미소 앓지않고
行해주시는 카파님~^^
-
작성자반야(문영애) 작성시간 26.05.26 카파님
더운날씨에 감사합니다
덕분에 카페가 멋지게 거듭 납니다 ^^ -
작성자황진주 작성시간 26.05.26 운동하시면서 사진 찍으시고~^^
넘 감사 합니다. -
작성자이유진 작성시간 26.05.27 칼국수도 끓이고 비빕밥도 만들고
사진보니 제가 다 한것 같네요~^^
즐거운 시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JOON (김익준) 작성시간 26.05.27 늘 추억통장을 채워 주시는 카파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