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진숙(진스) 작성시간 26.06.08 멋진 주억담아 주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조명희 작성시간 26.06.08 다시 가고싶다~ 아름다운 풍광 잘 표현 해 주신 카파 작가님의 작품 사진 덕분에 이 아침에 즑ㅓㅂ게 하루를 보낼것 같습니다.
이 아침에 즐거움 주신 카파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차영단 작성시간 26.06.08 푸르름이 가득한 홍천비발디에서 멋지고 예쁜 포즈를 잡아주신 카파쌤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신아(서재신) 작성시간 26.06.08 회원수가 많다보니
사진또한 4부로
나열이 되었네요
창조카페에서
카파님도 단단히 자리매김을 하고 계십니다
이리저리 정말 감사드리며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임경숙 작성시간 26.06.08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