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포천)막아~!오늘 집에 못 갈수도~!

작성자임경숙|작성시간26.06.23|조회수150 목록 댓글 19

뭘 막아? 뭘 막아야 돼?뭐 막으래?
화천에 평화의댐이 무너진대?
춘천의 소양강 댐이래?
장마철도 아닌데 水量이 넘친거여?
거창한 제목을 던져놓고 혼자 피식 웃는다ㆍ


포천으로 간다니까 뭐~
이동갈비 먹으러가는 줄 ?
그럼 이동막걸리? 노~~
일단 이동하고 보는거쥬ㆍ^^

새로 생긴 럭셔리한
포천 한여울파크골프장으로 이동한다ㆍ
요즘 우리 6070카페는
홍천비발디파크를 비롯
타 단체에서 가 보지못한 새로운 골프장을
개척하러 다닌다ㆍ
이쯤되면 서울쥐들의 선구자요~
우물안을 탈출한 서울개구리모임이며
지자체 홍보단체일 수도 있다ㆍ
시원한 대형버스에 몸을 싣고 ㆍㆍ

광동제약아저씨의 속사포같은 말(言)속도에
맞아~~그렇구나~~그래~그런거쥐~!
모두 먹고살자고 하는 일에 목표액은
채우셨는지 모르겠네?
집에 빈손으로 들어가진 말아야는데
남자들만 키워서일까?
남자들이 짊어져야 할 어깨의 무게에
가끔은 안쓰러움을 가진다ㆍ
오지랖 그만 떨고ㆍㆍㆍ오늘의 화투짝~
헉~~! 똥이다~!! 대박이다ㆍ

화투짝 48장중 유일하게 쌍 피가 들어있는
9월 국화와 11월 오동~12월 비
9월 국화는
光없이 쌍 피 하나에 청단 하나 피 두장으로
합이 같은 4점이고
12월 비는 쌍 피는 있으나
5光중 빠지는 숫자요,
11월 오동은
光하나에 아래부분 붉은 쌍 피에 피 2장
합으로 치면 화투판에서는 최고의 점수이다
얼핏보면
닭대가리에 흑싸리 그림같지만
자세히 봐라~!
막부 최고시대의 권력자인 쇼군의 품격과
지위를 상징하는 봉황새의 머리다
거기에 오동잎은 日王보다도
더 막강한 상징으로 500엔 짜리
동전에도 새겨져있을 만큼의 힘을
지니고 있었으니 ㆍㆍ
오늘 누가해도 봉황이 되고
오동잎을 휘날릴 것같은 예감~~
무슨일이 나긴 날 모양이다~! ㅎ
오늘 봉황이 날아앉은 산ㆍ운악산인가?

기대를 걸어보며 組員의 이름을 훑었다
드디어 만나는구나~!
옛날, 원수(피하고 싶은사람)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나지만
이시대 원수(만나고 싶은 사람)는
파크골프장에서?
신아ㆍ진스ㆍ유니ㆍㆍ하이구~~~ 워쪄요?

이럴 줄 알았으면 진즉에
내 이름도
임아ㆍ경스ㆍ수기(숙) ... 이리 바꿔
놓을건데 아쉽다~~

단아한 외모의 신아님ㆍ
단정한 분위기ㆍ사분사분한 말투까지
조용조용 귀여운(?)여인이지만
아~~! 아니었다ㆍ
내리 2홀까지 동전을 거둬간다ㆍ

원래 김 안나는 냄비가 뜨겁고
짓지않는 개가 문다고 ㆍㆍ정신이 번쩍~~!
거기다가 본인이 못 먹으면 아무도 먹지 말아야힌다 ㅎㅎ

진스님이 왕년에
실미도 특수부대 교관이었다한들
그때 입었다는 전설의 의상을 착복하고
돌아왔던들ㆍㆍ
오늘은
이등병으로 돌아가라고 나옥님까지
귀띔한다ㆍ
"조심하셔~~보통들이 아닌가벼요ㆍ"
"걱정마십쇼~ 내 빨간 바지주머니
두 개안에
연막탄도 들어있습니다ㆍ
지겠다싶으면 터트리면 그만입니다~"
비장한 진스님의 분위기~~!
그러게 일~~난다니까요~~^^

"진스~~ 막어~~ 막아~~"
"경숙님 막아~~막아야 해~~!
"유니야~~막아~~막자구~~^^
진정성을 보여줘 알지?
~~너의 진정성을 보이라구~~!
못 막으면 오늘 너 집에 못갈 줄 알어~~!
헥~~헥~헥~~!
홀컵 앞에서 외치는 신아님의 高聲에
우리는 정말 진지했다ㆍ
요리보고ㆍ조리보고,
가자미눈(오른쪽)도 되었다가
광어눈(왼쪽)도 되어보는 예리한 눈빛들ㆍ
다음 버스에서 눈(眼)에 좋은 약 팔면
반드시 사야해~~!

그렇게 어쩌다
동전 3개 거둬간 진스님ㆍ걸음도 다르다
다음홀에서 티샷스윙폼부터 다르고
몸 전체에서 상류층의 여유로움도 풍긴다
"동전수입은 티샷 방향부터 다르네
봐~~똑바로 가자녀 "
또 하나의 名言을 남긴 신아님ㆍ

구름덩이는 너무 희고
하늘은 너무 파랗다~~!!
아름다운 세상~~

괜히 분위기상 잔뜩 움츠려진
유니님이 독기를 품었을까?
후반전부터 샷이 달라졌다ㆍ
오늘 나는 가출이다~! 안 들어갈끼다~
말리지마랴~!
날아라~더 높이 날자꾸나~~!!

아침에 따끈따끈한 백설기를
나눠주신덕에 내내 백설공주로 불리운 유니님
드디어~~B7홀
분명 일곱난장이들의 도움이었을까?
따~~악~~!!
귀싸대기 때리는 경쾌한 소리의 티샷~
땡그렁~~~!홀인원이다~~!

내 눈으로 똑똑히 봤다ㆍ
크~~~
오늘의 봉황새는 유니님이었구나~!!
묵직했던 주머니에서 10개의 동전을 상납하니
갑자기 가벼워진 내주머니.
끝나가는 홀~~그래도 내가 한 냥
넷이 서로 얼싸안고 신났다ㆍ
무슨 올림픽금메달도 아니고
요즘 한창인 월드컵축구예선전 승리도 아니었지만
우리는 우리 수준대로 즐거우면 그만이다ㆍ
뿜어져 나오는 엔돌핀~~!
서로를 향한 긍정적 마인드의 바람이.
우리곁을 맴돌며 함께 춤추다가 사라져갔다ㆍ
어린아이들처럼 순수한 사람들ㆍ
좋으면 그냥 좋은거고
나쁘면 그냥 나쁜거임으로
단세포로 산다ㆍ

감탄보다 한탄(한탄강)이 더 많은 우리네 인생
정신줄 꼭 잡아야 살 수있는
서커스 외줄같은 삶의 출렁다리ㆍ
이렇게 저렇게 흔들려가며
버티고 살아내야하는 인생ㆍ

오늘은
어제 生을 마감한 사람들이 그토록 바라는 날
우리는 그렇게 하루하루
채우며ㆍ채워가며ㆍ채워주며
서로서로 기대며 산다ㆍ

미움도ㆍ사랑도ㆍ조바심도 ㆍ후회도
절박함도 ㆍ절실함도 ㆍ슬픔도ㆍ기쁨도
한숨도ㆍ웃음도ㆍ눈물도ㆍㆍ
이제는 길지않은 시간들ㆍ
서로서로 貴히 여겨주며
촌음을 아끼며 살아보자~!

좋은곳 추천해주신 유니님~
예약에 성공해 함께 놀 수있게 만든 파이팅님ㆍ
기꺼이 대가족을 인솔해주신 회장님~

물질로ㆍ먹거리로 사랑을 베푸신 님들~

인생은 뭐니뭐니해도 머니다~~!
오고가는 현금속에 싹트는 戰友愛~
늘 애써주시는 진스님ㆍ
딱~~맞네ㆍ~~! 좋았쓰~~^^

정지된 추억거리를 만들어 주시는 카파님
늘 감사드립니다ㆍ
하루 인연이 되어 즐거웠던 조원분들~

두루두루 ~~고마운마음입니다ㆍ
저는
이렇게라도 보답코저 어줍잖은 글로
표현해 봅니다ㆍ
다시 뵐 동안
문득문득ㆍ어쩌다ㆍ
순간적으로ㆍ괜히ㆍ나도 모르게
행복해지는 날이 많아지시길
내내~~바래봅니다ㆍ

건강하소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임경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00 new 아~기다리고~
    고대하고~~파마하고~~
    기다리셨다고라~?? ㅎㅎ
    한여울파크골프장이 참 좋더구만요 ㅎ
    피곤하지만ㆍㆍ.
    혹시나 설친다는 인상으로
    미움이나받지않을까?
    망설일 때도 있습니다만
    우리 선정님같은 마음들이
    더 貴하기에 용기를 냅니다ㆍ
    내가 뭐라고~~?
    뭐 그리 잘났다고~? 더 겸손하자~
    마음을 다~잡으며~^^
    고마운 선정씨ㆍ또 만납시다
  • 작성자반야(문영애) | 작성시간 09:21 new 이글을 읽으며
    우리님들 얼른 다시 보고싶다
    어쩜 그리도 현장감 있게 멋지게 써 내려 가는지
    현장에 있는듯 새록새록 만나고 싶다는 생각 뭉클 떠오른다
    경숙형
    어쩜 그리 멋지신가?
    한참웃었네

    우리오랜동안 건강하고 멋지게 함께 합시다
    언능 또봐요
  • 답댓글 작성자임경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57 new 최고의 보약은 웃음이라고 하네요 ㅎ
    반야언니의 미소ㆍ웃음ㆍ
    편안합니다ㆍ
    늘 잘했다ㆍ즐겁다ㆍ멋지다~ 응원해
    주시는 반야님~^^
    어쩌면 대부분이 쉽게하지 못하는
    단순한 말을 우리는 왜 그리 아껴둘까요? ㅎ
    더 많은 칭찬ㆍ더 많은 감사 에 집중하겠습니다ㆍㅎ
    건강하시고
    행복이라는 단어가 자주 떠오르시길요~^^♡
  • 작성자차영단 | 작성시간 10:28 new 유쾌하신 경숙언니!풍부한 감성과 표현력으로 감동을 주시네요. 사랑도 미움도 얼마남지 않은 시간이란 단어에 가슴 뭉클해 지기도 합니다 더 사랑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살아가야겠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임경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25 new 늘씬하고 부드러운 인상의 영단씨ㆍ
    처음봤을 때보다 갈수록 환~해지시더군요ㆍ
    인상이 좋은쪽으로 변하는건 앞으로
    運이 좋아진다는 표시입니다ㆍㅎ
    얼이 들어있는 굴ㆍ얼굴입니다ㆍ
    타인의 글에서 배울 점을 찾는
    마음이 멋진 영단씨입니다ㆍ ㅎ
    저역시 70 이 넘어
    이제야 인생에 대해 조금씩 깨우치니
    좋은 인생의 선배가 되자ㆍ
    잘~~늙어가자~!
    생각은 더~ 높게
    마음은 더~~깊게ㆍ스스로 가스라이팅합니다~~!
    영단씨가 생각하는 모든일들이
    화~~안하게 움직여지길 바랄께요
    또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