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6월7일(일) 비발디 파크정상 10분간 곤도라타고 올라가서 파크골프 라운딩~ 2대차량 68인 좌석배치 및 조별편성 ~
작성자창조도전(장석영)작성시간26.06.04조회수911 목록 댓글 33
좌석별 배치(44인승):
| 01. | 이경미 | 02. | 네임 | 통 | 03. | 신아 | 04. | 유니 |
| 05. | 카파 | 06. | 최영순 | 07. | 강현서 | 08. | 신미호 | |
| 09. | 주연자 | 10. | 안용병 | 11. | 박혜숙 | 12. | 감자 | |
| 13. | 홍강호 | 14. | 15. | 한창규 | 16. | 임경숙 | ||
| 17. | 18. | 로아 | 19 | 우신화 | 20. | 전명순 | ||
| 21. | 박현숙 | 22. | 이선정 | 로 | 23. | 나옥 | 24. | 권은규 |
| 25. | 박금희 | 26. | 박용기 | 27. | 왕한철 | 28. | ||
| 29. | 김순선 | 30. | 정의훈 | 31. | 32. | 강동균 | ||
| 33. | 서영교 | 34. | 35. | 36. | 안정수 | |||
| 37. | 38. | 구윤경 | 39. | 서혜진 | 40. | 김희인 | ||
| 41. | 이승준 | 42. | 박수경 | 43. | 장석영 | 44. | 이성재 |
좌석별 배치(31인승):
| 01. | 리자 | 02. | 다솜 | 통 | 03. | 진스 | ||
| 04. | 마봉순 | 05 | 최정호 | 06 | 파이팅 | |||
| 07 | 남봉희 | 08 | 권용관 | 09 | 차영단 | |||
| 10 | 조차수 | 11 | 전득수 | 12 | 정영도 | |||
| 13 | 반야 | 14 | 김영란 | 15 | 조명희 | |||
| 16. | 김혜숙 | 17 | 정미정 | 로 | 18 | 박정옥 | ||
| 19 | 이유진 | 20 | 임명화 | 21 | 정금순 | |||
| 22 | 이미혜 | 23 | 김용환 | 24 | 조원강 | |||
| 25 | 김익준 | 26 | 박인재 | 27 | 이경찬 | |||
| 28 | 송미봉 | 29 | 나선애 | 30 | 박종언 | 31편도현 | ||
라운딩 조편성(존칭생략):
1조: 1/파이팅,2/이성제,3/안정수,4/이선정,
2조: 1/조명희,2/주연자,3/홍강호,4/전명순,
3조:1/차영단,2/한창규,3/정영도,4/최영순,
4조:1/김익준,2/조차수,3/구윤경,4/강동균,
5조:1/박인재,2/김혜숙,3/이유진,4/임명화,
6조:1/진스,2/정의훈,3/감자(이명자),4/우신화,
7조:1/이승준,2/카파,3/박현숙,4/왕한철,
8조:1/로아,2/나선애,3/송미봉,4/조원강,
9조:1/네임,2/최정호,3/이경찬,4/임경숙,
10조:1/다솜,2/이미혜,3/김용환,4/김순선,
11조:1/전득수,2/박정옥,3/마봉순,4/유니,
12조:1/박종언,2/신미호,3/이경미,4/편도현,
13조:1/나옥,2/권은규,3/박금희,4/서영교,
14조:1/반야,2/정미정,3/정금순,4/김영란
15조:1/권용관,2/서혜진,3/김희인,4/박용기,
16조:1/안용병,2/박수경,3/리자,4/남봉희,
17조:1/장석영,2/강현서,3/신아,4/박혜숙.
# 8호선/ 9호선, 석촌역
7번 출구 옆에 관광버스가 기다리고 있음 ( 사진 참조 )
9시 출발입니다(시간 엄수),
# 참석인원 : 총 68명,
# 본인이 간식준비함.
# 참고로:
박수경님이 떡 준비
# 뒷풀이 장소 :
천호역 근처,
미국 소고기 4인당 /1kg 숫불구이
및
된장찌게,계란후라이등
및
막걸리/맥주/소주~
(발전기금으로 전액지원)
연락처 : 장석영
010 3715 8300
10분간 곤도라 8인승 타고 도착하는
비발디 정상에 있는 18홀 파크골프장 정경~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용병 작성시간 26.06.07 현금찬조 하신 분들입니다.
이미혜님, 박종언님, 편도현님, 정의훈님.
각 10만원씩 찬조해주셨습니다^^~ -
작성자신아(서재신) 작성시간 26.06.07 먹거리 찬조
강현서님 박수경님
박정옥님
현금 찬조
이미혜님
박종언님
편도현님
정의훈님
물심양면
마음을 표해주신
우리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
작성자조원강 작성시간 26.06.07 오늘 즐거운 하루였어요.
잔듸 좋고, 공기좋고, 곤도라 타고 올라가며 옛 생각에 잠겨보고 좋은하루 였어요. 저녁 뒷풀이도 즐거운 한때 였어요. 끝 까지 못해서 아쉽지만 즐거운 하루였어요. 회장님 그리고 운영진 여러분 감사해요. -
작성자조차수 작성시간 26.06.07 회장님 고생많이하셨습니다.
덕분에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