뮈어필드 코스 36홀 및 세인트 앤드류스 올드 코스 골프 투어

작성자스콧투어월드|작성시간25.09.04|조회수89 목록 댓글 0

뮈어필드 코스 36홀 및 세인트 앤드류스 올드 코스 골프 투어

일정: 78
투어일자: 20261010 ~ 1017
투어인원: 4
투어가격: 10,500파운드/1

    위 일정은 뮈어필드 코스 36홀이 포함된 투어이며 올드코스만 포함된 일정은 5월부터 10월까지 가능하니 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포함사항
Ø  일정표상의 호텔 (21, 조식포함)
Ø  전용차량(호텔과 골프 코스 이동) 및 한국인 가이드
Ø  7라운딩 그린피
불포함사항
Ø  항공료
Ø  중식 및 석식
Ø  골프클럽, 캐디 및 트롤리 대여비
Ø  운전자 및 가이드 팁
Ø  여행자보험
Ø  포함사항에 포함되지 않은 경비 및 기타 개인 경비

 

REMARK
Ø  싱글 차지 1,300파운드/1
Ø  영문 핸디증명서 제출 ( 24, 36)
Ø  일정 및 기한 연장이 가능하니 신청시 문의주시면 됩니다

 

투어일정

날 짜지 역시간관광 일정
1인천
에딘버러




 -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 에딘버러 공항에 도착 후 가이드 미팅하여
 - 호텔 체크인 후 휴식
 호텔: Any 4성급 호텔
2굴레인

 - 호텔 조식 후
 - 굴레인(Gullane)으로 이동하여

Kilspindie Course Tee Off
킬스핀디 코스는 전형적인 '스코틀랜드의 숨은 보석'과 같은 존재입니다. 포스만(Firth of Forth) 바로 옆에 자리 잡고 있어 흐뭇한 미소가 절로 나오는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파3 홀부터 시작하며, 300야드 미만의 파4 홀이 7개나 있으며. 그 동안 꿈꾸어 왔던 모든 링크스 샷을 시도해 볼 수 있는 코스입니다

 - 석식 후 호텔 체크인

호텔: The Bonnie Badger

보니 배저(Bonnie Badger)는 골프로 유명한 굴레인(Gullane) 마을 중심부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 레스토랑, 펍입니다. 스코틀랜드 최고의 셰프 중 한 명인 톰 키친(Tom Kitchin)이 만든 이 레스토랑은 미슐랭 가이드 빕 구르망(Bib Gourmand)과 AA 골드 스타 5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락한 숙박을 보장합니다.
3노스 버릭









 - 호텔 조식 후

North Berwick Course Tee Off (골프 매거진 선정 세계 39)
노스 버릭 코스는 개성미가 넘치고 독특한 매력으로 가득하며, 세계에서 가장 재미있는 골프 코스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분명 최고의 매치 플레이 장소 중 하나입니다.
해변, 돌담, 그리고 하프파 홀(half-par holes)을 넘나드는 샷, 이보다 더 바랄 게 있을까 싶을정도입니다
포스 만의 해안선을 따라 펼쳐지는 이 코스는 라운드 내내 장엄한 바다 전망을 선사합니다. 그 자체만으로도 노스 버릭 코스를 높은 랭킹 순위에 올려놓기에 충분합니다.
이 모든 것을 홀 자체와 결합하면 세계 최고의 코스 중 하나가 탄생합니다. 노스 버릭에는 골프에서 가장 많이 모방되는 홀 중 하나("레단" 15번 홀)와 골프에서 가장 독특한 홀(페어웨이와 그린을 가르는 돌담으로 인해 전략적인 사고와 그리고 기적적으로 회복되는 가능성을 만들어내는 "핏" 13번 홀)이 있습니다.
노스 버릭 코스만큼 재미있고 독특한 골프 경험을 제공하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 석식 후 호텔 체크인
 호텔: The Bonnie Badger
4굴레인









 - 호텔 조식 후

Muirfield Course 36Tee Off (골프매거진 선정 세계 12)
1891년부터 뮈어필드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 클럽(1744년 리스 링크스에서 결성)인 에든버러 골프 협회(Honourable Company of Edinburgh Golfers)의 홈 코스였습니다.
15번의 오픈 챔피언십을 개최한 뮈어필드는 도전적인 코스와 공정한 코스로 오랫동안 프로 골퍼들에게 사랑받아 왔습니다. 많은 유명 링크스 코스와 달리 뮈어필드 코스는 왕복 코스가 아닙니다. 대신, 두 개의 동심원형 9홀 코스를 갖추고 있어 라운딩 내내 모든 방향의 샷에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게 됩니다.
라운딩 내내 포스만의 아름다운 경치와 모든 샷에 집중해야 하는 전략적 벙커를 갖춘 뮈어필드는 걷기에도 좋지만, 플레이하기는 매우 까다롭습니다.
오전 포볼 후 클럽하우스에서의 우아한 점심 식사 그리고 오후 포섬으로 36홀 라운딩을 마무리 합니다. (식사시 재킷과 넥타이 착용이 필요합니다)
세인트 앤드류스 올드 코스와 마찬가지로 모든 골퍼가 평생 한 번쯤은 라운딩해 볼 가치가 충분히 있는 곳입니다.
 
 - 석식 후 호텔 체크인
 호텔: The Bonnie Badger
5세인트 앤드류스









 - 호텔 조식 후
 - 세인트 앤드류스로 이동하여

Kingsbarns Course Tee Off (골프매거진 선정 세계 81)
킹스반스가 한때 대부분 평평한 땅이었다는 사실이 믿기 어려울 정도로, 마크 파시넨(Mark Parsinen), 카일 필립스(Kyle Phillips) 그리고 그의 팀이 이 땅을 훌륭하게 조성했기에, 마치 항상 아름답고 자연적인 링크스 랜드였을 것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북해를 마주한 지형을 활용한 이 코스는 훌륭하고 전략적인 골프 홀과 숨 막힐 듯 아름다운 경관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파이프(Fife) 지역 골프 투어를 계획한다면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킹스반스 코스는 빤드시 들러야 할 코스입니다.
 
- 석식 후 호텔 체크인

호텔: Hotel Du Vin St Andrews

이 4성급 호텔은 구시가지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련된 모든 객실에는 편안한 핸드스프링 매트리스와 강력한 샤워 시설 등 고급 편의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매일 아침 스코틀랜드식 조식이 제공되며, 링크스 경기장과 매우 ​​가까운 최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6세인트 앤드류스

 - 호텔 조식 후

Old Course Tee Off (골프매거진 선정 세계 3)
오늘날 활동하는 골프 코스 설계자에게 어떤 코스가 자신의 디자인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는지 물어보면, 틀림없이 바로 세인트 앤드류스의 올드 코스입니다 라고 압도적으로 대답을 할 것입니다.
이곳은 전략적인 골프의 정수를 보여주기 때문에 그토록 큰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올드 코스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은 단 하나만 있는 것이 아니며, 매 라운딩마다 답해야 할 새로운 질문들이 떠오릅니다.
이곳은 진정한 골프의 본고장이며, 골프를 쳐본 모든 위대한 선수들은 그 신성한 잔디밭을 거닐었습니다. 골프계에서 올드 코스만큼 사람들의 피를 끓게 하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 석식 후 호텔 체크인
 호텔: Hotel Du Vin St Andrews
7카누스티

 - 호텔 조식 후

Carnoustie Championship Course Tee Off (골프매거진 선정 세계 39)
카누스티(Carnoustie) 코스라고 하면 대부분 '어렵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카내스티(Carnasty)"라는 별명은 깊고 거친 벙커와 악랄한 벙커, 그리고 가장 숙련된 샷을 제외한 모든 샷을 삼켜버릴 듯한 구불구불한 배리 번(Barry Burn)의 모습을 떠올리게 합니다.
정교한 레이아웃과 마지막 세 홀은 챔피언십 골프 역사상 가장 어려울 수 있지만, 동시에 전략적인 걸작이기도 합니다. 놓쳐서는 안 될 경험을 충분히 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 석식 후 호텔 체크인
 호텔: Hotel Du Vin St Andrews
8에딘버러



 - 호텔 조식 후
 - 에딘버러 공항으로 이동하여 출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