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2026 년6월18일
참석~~23명(남2명.여21명)
장소~~청계수변파크골프장
***시상***
장경연님 ~~개인3등
김기상님~~장려상
김금주님~~홀인원상
단체상도 시상을 했는데
정말 많이 아쉽습니다 .
경연님시상금*단체상시상금*홀인원시상금 찬조해주셔서 맛있는 식사도했답니다.
서초체육회장상~~김금주이사님
국회의원상~~장경연전클럽장님
***
하늘은 높고 맑아요
소풍온듯 도시락 열어놓고
담소나누면서 행복한 덕담오가며
내곡의 온정을 나누는 시간이였습니다.
이렇게 좋지만
우리들의 성적은 항상 아쉽기만.....,
1회차회원들 경기가 끝나고 구청장님과 귀빈들과함께 행사의 축하인사를 받으면서 앞의로의 희망!!!
서초에 18홀 구장을 기대하게된다.
2회차 회원들의 경기도 끝나고
3회차에는 김용주님 한분이 출전하신다.
그늘막에서 기다리면서 선전을 기원해본다
다음에는 더 잘해보리라
다짐 또 다짐해본다.
공이 둥그러서 지맘대로 굴러간다는데 어쩔까나 ㅎ
오늘 심판님으로 수고한 김소영자문위원님 넘넘 고생많으십니다.
함께 출전해서 선전하신 우리 내곡인들 모두 참 잘하셨고 수고많으셨습니다
사랑하고 고맙습니다^^♡
당신이 내곡의 자랑입니다!!!
사랑스럽고 자랑스런 내곡인들 파이팅!!!
우리내곡의 자랑스런 김금주 이사님 축하드립니다 .
이사님계셔서 너무 든든합니다^^♡
자랑스러운 장경연전클럽장님
축하합니다
국회의원상은 아무나 못받아요
오직 내곡에서 받았어요^^♡
모이면 즐거운 우리 내곡식구들 사랑합니다^^♡
내곡 내곡 내곡!!!
김 금 주!!!
멋지다 이사님 ㅎ
맛난 도시락 까먹고 소풍나온 언니동생들♡
오랜만에 격려차 응원나온 장옥순 언니도 만나서 반가웠어요
건강하자 언니야 ^^♡
클럽장님 대신해 열심히 회원들 챙기시는 최해영부클럽장님과 이진옥언니와 한컷!!!
축하화환도 예뻐요 ^^
축하인사하시는 귀빈님들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S라인이시네요 ㅎ
우리들에게 희망과 기대를 주시는 서초구청장님의 축사도 감사합니다^^
멋쟁이 구청장님과 행복이 ㅋ
정성다한 도시락 내용도 신선하고 맛도 짱입니다 ㅎ
3회차 경기를 치르고있고 우리들은 나무그늘에서 담소하며 응원하는중???ㅎ
내곡은 복이많아요 집이가까운 남순언니와 경연씨가 시원한 홍삼내린물에 시원하고달콤한 참외까지 경연님은 국회의원상받았다고 남편이 오리지널골드망고쥬스를 보내오셨어요
참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년에는 대통령상 없을까나 ㅎ
열심히 집계해주시는
향목 클럽장님 고맙습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연미(내곡) 작성시간 26.06.18 명행복 이사님의 생생한 글과 사진 덕분에 현장의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
아쉽게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내곡 회원님들의 즐겁고 화기애애한 모습에 저도 함께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
특히 김금주 이사님의 서초체육회장상 수상과 장경연님의 국회의원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내곡클럽의 위상을 높여주신 두 분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또한 출전하신 모든 회원님들, 심판으로 수고해주신 김소영 자문위원님까지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 소식과 행복한 순간을 정성껏 전해주신 명행복 이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
💚 내곡 회원 여러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명행복(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함께하지못해 아쉬웠어요 울 이쁜클럽장님^^♡
-
작성자김금주 (진주) 작성시간 26.06.20 이름만 들어도
행복이
전파될것 같은 명행복홍보
이사님
대회에 생생한 현장을 담은 멋진
후기글
감사합니다
팀에 분위기를 이끌고
피곤을
풀고 가라면서
사준 쌍화차 감사한 맘으로 잘 마셨습니다
최부클럽장님은
간식을 챙겨와서 세심한
배려로
회원님들 보살펴 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죠
이런 배려와 협조가 있기에 이번 대회가 더욱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소 부진한 성적은 서로에 대한 배려와 열정
매너만 더해진다면 더 전진해 나아가는 클럽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울클럽 임원진에
협조와단합은
단연
최고 입니다
여자부 3위에 오르고
국회의원상까지 수상한
☆(장경연님)
남자부 장려상에
☆(김기상님)
축하드립니다
※단체전 기여※
(김기상 명행복
권필숙 김금주)
저는 1번홀 홀인원
한것으로
대회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아울러 경기위원으로
수고한 강은숙님께도
감사드리며
참석하신 회원님들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
비록 더운 날씨였지만
웃음꽃이 만발하고
함께여서 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명행복(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이사님의 기대에는 못미쳤지만 단합된 모습으로 한타한타 줄여가보겠습니다요 모든선수들의 마음입니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