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 수리하려고 합니다 작성자sun|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흙벽 집이라서 습기도 많고너무춥고 덥고 해서 수리하시려고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