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 꽃길혼자걷는 길에는 예쁜 그리움이 있고둘이걷는 길에는사랑이 있지만셋이 걷는 길에는사랑이 있지만셋이 걷는 길에는우정이 있고우리가 걷는 길에는나눔이 있습니다감사하는마음으로 걷다보면어느길이든행복하지않은 길은 없습니다그대 가는 길은꽃길 입니다봄이 오는 소리에귀 기울여보세요그 길은 그대의꽃길입니다.오늘도마음 가는 곳곳마다꽃길이시기를~~~~ 작성자 최정순 작성시간 15.04.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