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봄날의 꽃길

    혼자
    걷는 길에는
    예쁜 그리움이 있고

    둘이
    걷는 길에는
    사랑이 있지만

    셋이
    걷는 길에는
    사랑이 있지만

    셋이
    걷는 길에는
    우정이 있고

    우리가
    걷는 길에는
    나눔이 있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걷다보면

    어느길이든
    행복하지
    않은 길은 없습니다

    그대 가는 길은
    꽃길 입니다

    봄이 오는 소리에
    귀 기울여보세요

    그 길은 그대의
    꽃길입니다.

    오늘도
    마음 가는 곳곳마다
    꽃길이시기를~~~~
    작성자 최정순 작성시간 15.04.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