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활동갤러리

송파구장애인회장배 수영대회

작성자bas0919|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마장국민체육센터 수영교실 활동보고:::

성동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가 운영하는 학령기 발달장애인을 위한 수영교실 친구들이 지난 일요일(6월 21일)에 <제1회 송파구장애인체육회장배 수영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이번 대회는 순위없이 개별기록으로 참가자 모두에게 상장과 메달을 수여하였습니다. 

아이들은 이번 대회를 통해 메달의 기쁨을 누림과 동시에, 도전 그 자체만으로도 값진 경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경험이 동기부여가 되어 앞으로 아이들이 더욱 즐겁고 열정적으로 수영 교실에 참여하는 등 긍정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