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 여러부운~ 안녕하세요 😊
6월 2째주 후기입니다~
몽쌤 살사 트레이닝이
버얼~써 4주차를 지나고 있습니다!
열정 가득한 현장, 소개 드립니다아~ 🔥
수업 분위기도 뜨겁고,
다들 점점 더 진지하게, 또 신나게 즐기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열정적인 수업 후엔 뭐다?
시원시원한 맥주죠! 🍻
역시 땀 흘린 뒤 한잔은 못 참습니다 ㅎㅎ
에밀리를 찾아라! ㅋ
사진 속에 숨어 계신다면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하겠죠? 😆
이분들, 수업 후 뒤풀이도 하셨어요~
수업도 즐겁게! 수벙도 즐겁게!
뒤풀이 시간도 아주 즐거워 보입니다 ㅎㅎ
그리고 쭈뇽&유리쌤의 살사 준중급이
드디어 종강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끝이 아니죠~
시즌 2가 기다리고 있으니
많관부~ 🙌
종강 뒤풀이는
그 유명한 커피공장에서 했습니다.
아주 아늑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운도님이 안주도 직접 준비해 주셨는데
정말 맛있고 최고였습니다! 👏
이 정도면 종강 뒤풀이까지 완벽 그 자체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신나는 정모 현장입니다~ 💃🕺
역시 정모는
한 분 한 분 만나는 재미도 있고,
같이 춤추고 웃는 재미도 있어서
늘 기다려지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푸리푸리 뒤풀이~~~
신나게 놀았으면
맛있게 먹고 마무리해야죠 ㅎㅎ
토요일 보니따에서는
알보로소와 지니님의 방송댄스 공연이 있었습니다.
멋져요!!! 🔥
봐도 봐도 멋있는 것 같아요.
정말 최고입니다!
이런 공연은 볼 때마다
또 반하고, 또 감탄하게 되네요 👏
조촐한 토보니따 현장과 뒤풀이~
자~ 이제 마지막을 빛내주시는분들 소개드려요~
전봇대를 좋아하는 유리네요ㅋ
이분들 뭐하는걸까요?ㅎㅎ
사다코가 아닙니다 올여름은 꼬부'링'
마지막은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시샵님~
이렇게 또 6월 2째주도
신나고, 맛있고, 열정적으로 지나갔네요.
스다 여러분~
다음 주에도 많이많이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