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박테리아 감염이 되었다고 할 정도로 흉측해지는 얼굴에는 장사가 없는듯 합니다.
다 그 과도한 성형수술이 원인입니다.
영국 데일리 메일지에서는 변해가는 마이클잭슨을 담은 기사를 냈습니다
A life in the face of the King of Pop: HIStory of Michael Jackson's appearance
마이클 잭슨은 58년 개띠입니다. 탤런트 조형기와 동갑이죠. 마이클 잭슨은 이렇게 귀여운 아이였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마이클 잭슨은 가수를 할 운명으로 태어납니다. 잭슨 파이브라는 가족그룹에 들어갔으니까요.
70,80년대 흑인들에게 유행했던 아폴로 머리네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머라이어캐리 노래보다 이 잭슨5가 부른 아니 마이클 잭슨이 부른 I'll Be There가 좋습니다.
1971년 마이클 잭슨은 잭슨5의 리드싱어가 됩니다. 이때 나이 13살이었습니다.
16살이 된 마이클 잭슨은 머리가 풍성해 집니다. 아폴로 머리에다가 여드름이 많이 난 전형적인 10대 소년이 됩니다. 참 늙어 보이네요. 여드름이 많아서 그런가 봐요.
1983년 솔로 데뷰후 찍은 사진인데요. 약간의 변화가 보이죠. 머리는 아폴로 머리가 아니고 눈썹을 보세요,
참 많이 얇아졌죠. 이때 벌써 성형을 한 흔적이 보입니다. 지금이야 조각처럼 자연스럽게 성형시술을 하지만 당시만해도
최첨단 기술이었습니다. 성형이라고는 상상도 못하던 시절이기도 했구요. 돈 많은 마이클 잭슨급이나 했었죠.
(그래서 했나?) 이때 나이 25살입니다.
1985년 27살때 사진인데요. 코좀 보세요. 그 펑퍼짐한 코가 오똑섰네요. 그리고 눈썹은 더 얇아졌습니다.
거기에 피부도 많이 하얗게 변했습니다. 코수술 티가 확 나네요.
92년 사진인데요. 턱은 더 앏야졌고 피부는 백인과 비슷하게 되었습니다. 88년도인가요. 배드라는 앨범을 들고 나왔을때
경악을 했습니다. 너무나 예뻐진 모습 하얀피부에 커진 눈 오똑한코에 저는 처음에 앨범 자켓 사진보고 잭슨 동생이나 누난줄 알았습니다.
94년 팝의 제왕에 첫 시련이 다가옵니다. 13세 소년을 성추행했다는 소문이 퍼지고 결국 법정에 까지 서게 됩니다.
아이들을 좋아해서 자신이 피터맨인양 원더랜드를 만들고 아이들을 수시로 초대해서 놀았던 피터팬신드롬에 걸린듯한 행동을
한 영원한 소년인 마이클잭슨이 소년을 성추행했다는 소식은 전세계에 퍼졌습니다. 저는 솔직히 믿지 않았어요.
소년같은 마이클이 아동성추행을 하다뇨. 그러나 이때 마이클 잭슨 나이 36살입니다. 코 보세요. 비정상적인 코가 되었네요.
나이보다 더 나이들어 보이네요. 확 늙은 느낌이죠.
그러나 97년 다시 관리(?)를 받고 나옵니다. 피부는 더 하얗게 변해서 백인이 됩니다. 응?
여러 언론과 매스컴들이 탈색수술을 받았다는 의심을 했지만 지금까지도 마이클 잭슨은 한결같이 대답합니다.
난 백반증에 걸렸어요!!
백반증이라는 병이 있긴해요. 아주 희귀병이죠. 그러나 그 병은 이렇게 피부가 하얗게 변하지 않아요. 검은피부의 느낌도 나면서
흰 밀가루를 뒤집어쓴 느낌인데 마이클잭슨은 그런 모습이 아니죠.
2002년 드디어 마이클잭슨 코 붕괴가 시작됩니다. 아동 성추행으로 재판정에 나갈때 가발까지 쓰고 나갑니다.
2003년 아동 성추행으로 경찰에 체포될때의 머그샷입니다. 검은 아이쉐도우가 만화 주인공같이 희화되어 보이네요.
이때 부터 마이클잭슨의 팝의 제왕의 후광은 사라지고 웃음거리가 되어 갑니다. 이때라도 마이클잭슨이 정신차리고 자신의 성형사실을 밝히고 솔직하게 대중에게 다가 갔다면 웃지만은 않았을 거예요. 하지만 지금까지도 그는 철저하게 거짓말을 합니다.
거짓말은 거짓말을 낳고 이제는 수습하지 못할 정도가 됩니다.
양쪽에서 본 마이클 잭슨의 코입니다. 무너져 가는 코를 감출려고 화장술로 총 동원합니다. 어제 뉴스를 보니 올해인가 내년에
마이클 잭슨 마지막 콘서트를 한다고 하더군요. 한 7년만이라고 하는데 다시 대중앞에 나올듯 합니다.
불행한 삶을 살고 있는 마이클 잭슨 예전 팬으로써 보기 안쓰럽습니다. 그의 열정적인 춤과 미성의 목소리를 사랑하는 저로써는
한숨만 나오네요. 공연은 안하더라도 노래는 계속 불렀으면 합니다. 발라드도 잘 부르잖아요.
잭슨횽!! 부활하세요. 한국가수라면 무릎팍도사에서 재활시켜드리기라도 하지 외국인이라서 원..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