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2반 - 6월 3주 "라이스페이퍼 놀이 해요"

작성자천사2반 교사 이은혜|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0

* 라이스페이퍼 가면으로 놀이 해요
* 라이스페이퍼 해파리를 만들어요
* 감성놀이터
* 배꼽 연극 "토끼와 거북이" 관람
* 아이사랑꿈터
* 안전교육 " 내가 싫어하면 만지지마세요"
* 소방대피훈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