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똑똑한 지혜반

영양박사 1회차

작성자똑똑한 지혜반|작성시간26.06.07|조회수23 목록 댓글 4

나는야 영양박사!!!🤗
재미있는 체험프로그램 참여로 ~~^^
맛!
건강!
즐거움!!

☞ 미션데이 '바른 손 씻기'

☞ 콩의 영양성분 '단백질'이 우리 몸에 좋은
효능 있음을
쉽게 알 수 있었답니다
영양박사 2회차를 기대하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규서아네 | 작성시간 26.06.07 태규가 마라카스를 흔들며 직접 만들어 온 상투과자라며 하나씩 나눠주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사진을 보니 얼마나 열심히 만들었는지 알겠네요

    보건소에서도 어린이집에서도 손씻기 교육을 잘 받아서 그런지 집에서 놀다가도 손씻으러 가는 태규에요 🧼👏
  • 답댓글 작성자똑똑한 지혜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바른인성의 멋진 태규~~칭찬해요🤗
    속담 배우기에도 흥미를 갖고서 연관된
    '세 살 버릇 여든간다'
    뜻을 말하며 좋은 습관 기르기를 실천하는 태규랍니다~^^
    칭찬 많이 해 주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dse012 | 작성시간 26.06.11 승열이가 직접 만들었다며 어린이집에서 오자마자 상투과자를 가족마다 하나씩 다챙겨주고 승한이형 데리러 가는데 승한이 형아것이라고 하나챙겨들고는 차에서 잠들었는데 상투과자를 잠결에도 꼭 들고 있었나봐요. 형이 차에 탈때 잠에서 깨어 형아꺼야하고 챙겨주더라구요. 승열이가 정성껏 만든거라 더 맛있었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똑똑한 지혜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인성최고의 멋진 왕자
    승열이 칭찬합니다~🤗
    어휘력과 인지 이해능력이 뛰어난 승열이는 영양박사 활동시간에도 질문에 정확한 답을 척척!!👍
    정말 영양박사랍니다~
    칭찬 많이 해 주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