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똑똑한 지혜반

영양박사 2회차

작성자똑똑한 지혜반|작성시간26.06.14|조회수15 목록 댓글 2

맛있는 콩고기피자를 만들어요🍕👩‍🍳
노릇노릇 피자굽기!!^^🍕
내가 만든 콩고기피자를 맛있게 냠냠!!😁

☞ 연계활동으로 즐겁게 활동해요^^

☞ 몸도 맘도 쑥쑥!!
만드는 즐거움에 맛과 재미까지~👍
가정연계로 일관성 있는 식습관지도가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 미션데이~왕관만들기

☞ 미션성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온사랑^^ | 작성시간 26.06.14 왕관을쓰고 야채가듬북들어있는 카레를 다먹었어요 ~^^평소에 오이랑 파프리카를 통으로 먹고하는데 영양박사다녀오면 뭐든 잘먹는거같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똑똑한 지혜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와우!!!
    멋진 서온이~~👍
    체험을 통한 변화되어짐은 대단하기에 칭찬 많이 해 주세요^^
    영양박사 3회차도 기대가됩니다
    가정연계활동 미션수행도 척척!!
    울어머니도 대단하심👍
    편안한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