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

서리산구경1

작성자바람소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92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갓바위 | 작성시간 26.06.15 첫번째 가파른 오름길은 힘들었지만 비교적 순탄한 길의 서리산 !
    30여명의 일행이 함께 한 장소에서 점심 식사를 할 수 있어 넘 즐거웠습니다
    부회장임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시작만 빨딱이구 등성이 숲길 참 좋았습니다.
  • 작성자꽁지머리 | 작성시간 26.06.15 초록숲과 파란 하늘이 자연의 아름다움과 고마움을 다시한번 느껴봅니다.
  • 작성자개천지천 | 작성시간 26.06.15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