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

경기 서리산 추억

작성자솔가람|작성시간26.06.15|조회수97 목록 댓글 3

축령산자연휴양림 주차장 09시15분출발 13시40분도착
신록의계절답게 시원한 힐링산행의 하루 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소리 | 작성시간 26.06.15 내년에는 꽃필무렵에 다시 옵시다..
  • 작성자삐삐 | 작성시간 26.06.15 다시봐도 시원하고 즐건산행이었네요 철쭉을 봤으면 더 좋았을텐데요ㅎㅎ
  • 작성자꽁지머리 | 작성시간 26.06.15 철쭉 필 계절에 또 가고파지는 서리산이었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