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참석한 서리산 산행 .
재미있고 즐거운 산행이 였습니다.
좋았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태백산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즐거운 산행하고 왔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꽁지머리 작성시간 26.06.15 산에 자주 나오셔서 아름다운 풍경들 담아 보여주세요.
멋찌네요. -
답댓글 작성자태백산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간만에 즐거운 산행했습니다.
즐거운 한주되세요 -
작성자샛별을찾아 작성시간 26.06.15 종욱씨 왜그래 날씬하우야~ㅎ
-
답댓글 작성자태백산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숨 안쉬고 다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