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같은 방향을 바라보는 사람이 있나요

작성자은혜수|작성시간26.06.05|조회수6 목록 댓글 0

같은 방향을 바라보는 사람이 있나요

 

 

어린 왕자 로 잘 알려진 생텍쥐베리는 
그의 소설 인간의 대지 에서 이런 
말을 하고 있습니다.

˝사랑한다는 것은 두 사람이 서로를 
들여다보는 것이 아니다.
사랑한다는 것은 함께 같은 방향을 
바라보는 것이다.˝
때때로 이 말을 생각하며 고개를 
끄덕이곤 합니다.

서로를 바라만 보는 것이 사랑이아니라, 
거기서 다시 두 사람이 어딘가를 
함께 바라보는 것, 
그 창조와 행진, 하께 걸어가는 발자취
그것이 사랑이 아닌가 생각 하는 

이 아침, 거리에는 겨울 안개가 짙습니다. 
헤르만 헤세는 그의 시에 썼습니다.

˝안개 속에 서면 모두가 혼자이어라.˝

원경도 사라지는 안개 속, 숲은 보이지 않고
한그루 한 그루의 나무만 보이는 안개 속, 
그속에서 우리도 혼자입니다.

혼자인 이 안개 속에서 , 
누군가와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는 지금 사랑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 단순하게 조금 느리게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