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체험놀이-가루야 가루야 작성자생글생글반 박민지 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밀가루 놀이를 했어요😊 밀가루를 손으로 만져보며 부드러움을 느끼고 체에도 걸러보면서 즐겁게 탐색 놀이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