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세 - 생글생글반

오감체험놀이-가루야 가루야

작성자생글생글반 박민지 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오늘은 밀가루 놀이를 했어요😊 밀가루를 손으로 만져보며 부드러움을 느끼고 체에도 걸러보면서 즐겁게 탐색 놀이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