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일시 : 2026.6.11(목)
@산행코스 : 문수산 더샵(15:05)~영축산(15:45)~문수봉(16:03)~만남의 광장~문수북릉~문수산(16:55)~깔딱고개~율리 삼거리(17:47)~이마트~문수산 더샵(18:30)
@산행거리 : 12 km
@산행시간 : 3시간 30분
@누구와 : 나홀로 아리랑
공부하다 머리도 식힐겸 문수산에 다녀오기로 하고서 현관문을 나선다.
역시나 트랙은 중간 중간 확인하고 갔는데도 끊어져 버린다.
신복초 주 등로와 합류를 하고
가문으로 물은 이미 끊어진지 오래된것 같고.
바닥은 이끼가 ~~~
그런데로 걸을만하다
중간 중간 바람도 조금 불어주고
율리삼거리는 조만간 수국꽃이 이쁘게 반겨줄것 같다.
문수봉에 올라서고
전망바위에서 한컷 담아본다만 뒷 조망은 볼수가 없네
남암산과 대운산 능선이 펼쳐지고
만남의 광장에서 북릉방면으로 고~~
문수북릉과 합류를 하고
오늘은 아무도 없어 혼자 전세를 낸다,
준비해온 참외 하나와 물 한잔 여유롭게 들이키면서
반달곰 아우에게 전화를 하니 수변공원을 지나고 있나 보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서 정상 인증샷 한컷 담고는 깔딱고개로 하산할 예정이다,
그런데로 쾌창한 날씨에 산행하기는 그만이것 같다,.
천상 방면 갈림길을 가로 질러
한바퀴 둘러 되돌아온 율리삼거리
참샘 입구 운동시설지구를 지나
김치찌게용 두부와 토요일 특파원 정산을 위해 막걸리 한병 구매하기 위해
신복아파트 앞 이카트에 들렀다 아파트에 도착을 하면서
모든 일정을 마무리 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