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홀로 & 친구

6/19(금) 문수산 한바퀴

작성자뽀대뽀|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산행일시 : 2026.6.19(금)

@산행코스 : 문수산 더샵(09:30)~영축산(10:08)~문수봉(10:27)~만남의 광장~폭포 갈림길(10:45)~문수산(11:07)~깔딱고개~율리 삼거리(11:50)~문수산 더샵(12:20)

@산행거리 : 12 km

@산행시간 : 2시간 50분  

@누구와 : 나홀로 아리랑

 

 

오후에는 비가 온다고 하기에

비오기 전에 문수산에라도 다녀와야겠다는 생각에

현관문을 나선다.

10분여 진행을 하다.

영축산 정상 도착

출발하기 전 바람이 좀 불것 같았었는데

습도와 한점없는 바람에 땀방울은 송글~송글~

율리삼거리를 지나고

문수봉 전망바위에서 보니 남암산이 희미하게 보이지만 

오늘은 뿌연 개스가 가득하다.

만남의 광장에서 문수봉 방면으로~~

큰골폭포 사거리에서

오늘은 문수북릉을 버리고 여기서 문수산으로 올라서보기로 한다.

약수터 삼거리를 지나

문수산 정상에 올라선다.

셀카사진 한장 담아두고서 

울산시내는 완전 곰탕이라 볼수가 없다.

율리삼거리를 되돌아와서 

울산대 뒤 먼저털이기로 가져온 흙들 되돌려주고서

아파트 도착하면서 짧은 산행을 마무리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