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구리뻣맨@(카페지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무릅통증관계로 하루 쉽니다.무쟈게 아프네요.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리시뻥 | 작성시간 26.06.16 저런 요즘 무릅 ㆍ팔 아푼게 유행이네유그건기냥쉬는게 약인디 목구멍이 포토청이라서ㆍ사으나나가서푹담가 보시유ㆍ 작성자바우섬1 | 작성시간 26.06.16 방장님이 아프시면 안되는데 건강 관리잘하세요. 작성자붕워리 | 작성시간 26.06.16 올해 왜케 아픈데가. 많으셔?몸이 자산인데 걱정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