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사 공지 게시판

6월정출장소공지

작성자비움(운영위원장)|작성시간26.06.08|조회수142 목록 댓글 10

밤낮으로 기온차가 심한 날씨의 연속이네요~

금번 정출장소는 션하고 깨끗한 춘천댐에서

횐님들뵙고자합니다.

아직까진 본격적인배수도없고

모기도없는곳.

붕어는 있겟죠^^;

정출지에서 뵙겟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사북면 신포리 14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리뻣맨@(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08 좀 빠름!빠름!했으면 좋았을걸요..
  • 작성자미지수1 | 작성시간 26.06.09 날짜 언제입니까?
  • 답댓글 작성자아라맨 | 작성시간 26.06.09 이번주 금,토,일, 얼굴 한번 보여 주세요. ㅎㅎㅎ
  • 작성자바우섬1 | 작성시간 26.06.09 멋찐장소선택입니다고생하셨네요
  • 작성자영광 | 작성시간 26.06.10 좋은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