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선배님들 후배님들 오랜동안 찾아뵙지못하다가 이럲게 불쑥 나타나게된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여러 사정르로 인해 그동안 보트낚시를 하지못하고있었습니다
이럲게 오랜만에 찾아뵌것은 다름이 아니라
닥터k남께서 아산호 낚시금지에대한 철패서명 운동을 하고 있어서
링크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다음보트방 회원님들도 아산호 많이 찾아주시고 계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서명운동에 참여해서 우리가 설 궐리를 되찾읍시다
아래 링크열고 들어가시면 서명운동을 할수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