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정출.(하)

작성자비움(운영위원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88 목록 댓글 14

더울것같이 걱정되었던 6월정출.

생각치않게 시원함속에 횐님들과 즐낚하고왔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많은분들이 참석치는 못햇지만

시원하고 모기없고 물맑은 춘천댐.

아주 호조황은 아니어도 덩어리들도 마니 나와주어서 더욱 즐건 정출이되었던듯하네요~~

뵙고싶었던분들 다뵙지못한 아쉬움도있지만

강원도의 시원함에 위안을 삼아봅니다.

바쁜일정에도 잠시 얼굴비쳐준 우리 카페지기 뻣맨님.

아픈몸을 이끌고 장어외 참외며 바리바리 챙겨온 갑장 평택님.

횐님들 챙기느라 정신없는 이천님.

음식준비하랴 행사준비하랴 바삐움직여준 우리총무 붕어랑님.

매번 횐님들위해 몸보신용 음식 잔뜩 준비해오는 락스님.

무거운 수박들고 참석하신 우리큰형님 아라인님.

소주한박스들고 참석하신 부들짱님.

외 협조일등 우리횐님들.

모두모두 감사햇고 수고하셧습니다.

다음번에 또 물가에서 뵙길희망하며..

마음보내주고 응원해주신 횐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게측붕어외 모두 방생으로 마무리햇습니다.

 

디테일한 시상및 조행기는 또 생자리님께서

올려주실겁니다^^

 

                                       비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움(운영위원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늦게나마 참석해주어서 더힘이됫습니다^^
  • 작성자바우섬1 | 작성시간 26.06.16 시원한 정자 아래서 덕분에 잘먹고 잘놀다 왔네요.이 더운날 정출 장소 선택은 최고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움(운영위원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살살하세요~~
    초반부터 횐님들 기를죽이시니..ㅋ
    멋진붕어보여주심 추카드리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붕워리 | 작성시간 26.06.16 션한데서 좋은벗들과 귀한시간 가지셨네요.
    수고많으셧 습니다^^
    저는 매일 야근하다 오늘 시마이칩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움(운영위원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담엔 꼭 보세~~~
    한방조사가 없으니 조금 허전햇당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